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창 카페 코지 웨어하우스 베트남 커피 전문점

by 꾸꾸웍스 2022. 6. 21.
반응형

 


오창 카페 코지 웨어하우스 베트남 커피 전문점


 

 

주말에 다녀온

오창 외각 카페를 방문했어요~

 

[CAPHE COZY WAREHOUSE]

청주 오창 카페 코지 웨어하우스

 

베트남 분위기로 이루어진

오창 카페 코지 웨어하우스는

베트남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커피 전문점이에요

 

코코넛 파우더를 자체 생산해서

생산단가를 낮추고 한국인 입맛에

맞춰 하루 400잔을 판다 고해요!

 

 

오창 카페코지 웨어하우스 영업정보

 

오창 카페코지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라스트 오더 오후 9시

 

오창 카페코지 주소

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중신리 196-1 제1동

 

 

오창 카페코지 주차

 

 

오창 카페코지 전용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가능하고

주말에는 손님들이 많아서

주차가 붐빌 수도 있어요

 

오창 카페 코지 할인

오창산단 입주기업 임직원분들에게는

임직원 사원증 제시하시면

10% 할인이라고 해요~ㅎㅎ

 

오창 카페코지 인기시간대

 

 

오창 카페 코지 주말에 

인기 많은 시간대는

오후 2~3시 정도입니다

실제로 3시 조금 넘어서 방문했는데

손님들이 많았어요~!

 

 

 

 

오창 카페코지 입구

 

 

오창 카페코지 문이

되게 크고 베트남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ㅎㅎ

 

 

회전문인 줄 알고 훅~ 밀뻔했습니다

 

오창 카페코지 커피 메뉴

 

 

코코넛 커피 스무디

코코넛 딸기 스무디

코코넛 망고 스무디

이 메뉴들이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오창 카페코지에는

옥수수타르트, 치즈타르트

에그타르트도 있고

 



 

파이와 케이크 종류도 있어요 ㅎㅎ

 

 

반응형

 

오창 카페코지 홀 사진

 

오창 카페코지에는 베트남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커피처럼

분위기도 베트남처럼 인테리어가

되어있어  베트남에 온

기분을 낼 수 있습니다!

 

 

오창 카페코지 카운터 앞에

베트남 전통 농모자를 볼 수 있어요

 

 

카페를 이용할 수 있는 홀이

건물 2개로 나누어져 있는데

카운터가 있는 홀 사진입니다

 

 

카운터가 있는 홀을 위 사진같이 

지나게 되면 두 번째 홀이 나오는데

두 번째 홀을 가기 전 아래 사진같이

포토존이 있어요~!ㅎㅎ

 

 

오창 카페코지를 이용하시는

손님들이 여기서 사진을

많이 찍고 가십니다

 



 

두 번째 홀 사진입니다

베트남 풍이 느껴지는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네요!

 

 

논뷰도..볼 수 있어요..ㅎㅎ

 

 

오창 카페코지 코코넛 스무디

 

 

오창 카페 코지의 시그니처 메뉴

코코넛 커피 스무디

코코넛 딸기 스무디와

치즈 타르트, 옥수수타르트를

주문했습니다

 

 

치즈타르트는 흔히 안 먹어도

알 수 있는 치즈맛 타르트고

위 사진의 옥수수타르트는

음..옥수수맛만 나는 거 같아요^^

 


 

코코넛 커피 스무디의 맛은

커피 향보다는 코코넛 맛이

더 강해서 코코넛 맛을

좋아하시는 분이면 추천드립니다!

마치 코코넛 아이스크림에

커피가 들어있는 맛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오창 카페코지의 

코코넛 딸기 스무디가 맛있었어요

딸기퓨레가 씹히는 식감

마치 딸기 아이스크림이지만

끝 맛은 코코넛 맛이 살짝 나서

부담 없이 쭉쭉 들이켰습니다 ㅎㅎ

 

※ 퓨레란?
과일을 삶거나 갈아서 가는 체로 걸러 걸쭉하게 만든 것을 말합니다.

 


 

 

 

참고로 카페코지는

전국에 많은 체인점을

두고 있어서 쉽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기회가 되신다면

베트남 풍의 베트남 커피 전문점

카페코지를 추천드려요~!ㅎㅎ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