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주 강서동 점선 에스프레소바 커피숍 추천

by 꾸꾸웍스 2022. 6. 27.
반응형

청주 강서동 점선 에스프레소바 커피숍 추천


 

 

여유로운 주말 친구들과

동네에서 놀던 중 친구의 추천으로

청주 강서동에 위치한

점선 에스프레소바를 방문했어요

 

유럽 감성을 만끽하는

서서 마시는 커피가 요즘 

핫하다고 하네요

그만큼 인기가 있는 장소라 고해요

 

커피의 깊고 진한 맛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 드시는 에스프레소를

점선 에스프레소바만의(수제크림)

콘판나(꼰빠냐)를 위에 올려서

먹는 방식으로 새로운 맛이어서

맛있었어요!!

 

또한 커플분들이 많이 방문하셨고

데이트하기 딱 좋은 장소로

추천드릴 수 있어요!ㅎㅎ

 

 

콘판나(con panna)

 

이탈리아어로 con은 ~와 함께

panna는 생크림 혹은

휘핑크림을 뜻하며

실제 발음은 '파냐'가 아닌

'빤나'에 가깝다고 해요

(꼰빠냐)


우리나라에서는 뒤섞지 않고

그냥 에스프레소 위에

휘핑크림을 얹은 것을

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점선 에스프레소바 영업정보

 

청주 점선 에스프레소바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8시

매주 화요일, 수요일 휴무

 

영업시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청주 점선 에스프레소바 주소

충북 청주시 흥덕구 강서동 473 

경성하늘샵 상가 1층

 

 

청주 점선 에스프레소바 주차

청주 강서동에 위치한

점선 에스프레소바에는

가게 앞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점선 에스프레소바 야외테이블

 


 

청주 강서동 점선 에스프레소바는

내부에 테이블이 많지 않지만

야외에서도 좋은 분위기를

즐길 수 있고 또한

 

접이식 어닝까지 설치가

되어있어 비가 와도 비 냄새를

맡으며 커피를 즐길 수 있어요

 

 

반응형

 

 

점선 에스프레소바 내부

 


 

커피 원두에 대한 정보와

점선 에스프레소바를 표현한

스티커와

점선 에스프레소바 내부에

편안하게 앉아서

즐길 수 있는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점선 에스프레소바 메뉴

 

 

점선 에스프레소바

메뉴에는 크게 4가지로

에스프레소와 커피

논커피 디저트가 있습니다

 

점선 에스프레소바 디저트

 

 

디저트 품목에는

휘낭시에, 까눌레, 마눌레

시즌별 한정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어요

 



 

프랑스 AOP 인증을 받은 버터와

프랑스산 밀가루로 만들어진

고메 버터 휘낭시에 

무화과 크림치즈 휘낭시에

무화가 휘낭시에

솔티카라멜 휘낭시에

 

 

프랑스 AOP 인증을 받은 버터와

프랑스산 밀가루로 만들어진

계란빵 마들렌

 

사진이 제대로

나오지 않았네요 ㅠㅜ

 

점선 에스프레소바 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점선 에스프레소바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원두를 직접 고를 수가 있는데

산미가 적고 고소한

엘카미노 원두를 선택했어요

 

 

점선 에스프레소바 에이드

 

점선 블렌딩 에이드

 


 

점선 에스프레소바의

점선 블렌딩 에이드는

블랙커런트, 라즈베리, 아로니아

아사이베리, 탄산수가 들어간

음료이고 Only Ice만 가능합니다

 

맛은 체리콕 맛이 나는데

라즈베리랑 같이 먹으면

좀 더 상큼한 체리콕 맛이어서

만족했습니다 ㅎㅎ

 

 

 

점선 에스프레소 피스타치오

 


 

점선 에스프레소바의

에스프레소 피스타치오는

에스프레소에서 꼰빠냐

즉, 피스타치오 수제 크림을

올린 에스프레소입니다

 

연두색으로 보이는 크림의

맛은 훌륭했어요

살짝 연유 맛이 나면서

달달하고 맛있었습니다 ㅎㅎ

 

점선 에스프레소바 후기

 

청주 강서동에 위치한

점선 에스프레소바는

그저 지나가다 들리는 장소가 아닌

커피를 즐길 줄 아신다면

에스프레소와 디저트를

음미하는 장소로

적합하다고 생각해요

 

짧고 진하게 커피를 즐기는

에스프레소바가 요즘

커피 업계에서 인기가 많다고 하니

패스트 캐주얼 다 같이 느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ㅎㅎ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