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푸드 테라스 맛집 다리집과 우미학

by 꾸꾸웍스 2022. 8. 2.
반응형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푸드 테라스 맛집 다리집과 우미학


 

 

오랜만에 주말에 쇼핑을 하러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을
방문하게 됐습니다

 

처음 방문하게 되었는데
정말 넓고 많은 매장이 있어서
놀랬어요 ㅎㅎ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에는
패션, 잡화, 리빙, 행사장
다이닝, 식품관, 레저/스포츠 등
층별에 많은 유형의 매장들이
많이 있었어요

 

특히 레저/스포츠에 유명 브랜드
행사를 하는 날이기도 해서
줍줍 하러 갔었습니다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푸드테라스

 

 

쇼핑을 하다가 출출해서
식품관을 찾고 있었는데
마침 3층에 올라가니
푸드테라스가 있었어요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3층에
푸드테라스가 위치해 있습니다

위 사진과 같이 에스컬레이터와
엘리베이터 근처에 위치하며
노란색 박스 안이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푸드 테라스입니다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에 위치한
푸드테라스의 가게 정보로는
아래 정보와 같습니다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에 있는
푸드테라스의 맛집들을
간략하게 소개드린다면

 

삼성혈 해물탕은
싱싱한 해산물 한가득 담긴
제주도 대표의 해물탕 맛집

 

샤브보트는
혼밥 하기 딱 좋은
1인 샤브 전문점

 

RENDEJA-VOUS 카페는
자연을 모티브로 한
제주도 느낌의 감성카페

 

류재은 베이커리카페는
마늘빵이 유명한
대한민국 제과 기능장
류재은 베이커리

 

TINTIN EXPRESS는
베트남 현지의 맛을 살린
쌀국수, 덮밥 맛집

 

황생가칼국수는
미슐랭 가이드에 5년 연속
선정된 삼청동 칼국수 맛집

 

101번지 남산돈까스는
남산에서 유명한
한국식 수제 왕돈까스 전문점

 

한와담은
숙성한우 한식 한상차림 전문점

 

1952한국집은
미슐랭가이드에 소개된
3대를 이어온 전주비빔밥 원조

 

정읍옛날김밥은
3대째 내려오는
정읍 부침개 김밥 맛집

 

제가 다녀간 다리집과 우미학을
제외하고 간략하게 소개해드렸습니다

 

 

주문은 셀프 오더 키오스크를
이용하시거나 직접 가서
주문하셔도 됩니다

 

 

반응형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우미학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푸드테라스에 위치한 우미학은
차돌 깍두기 볶음밥 전문점으로

압구정 우미학의 선육후식 대표 메뉴로
차돌깍두기볶음밥 맛집이라고 해요

 

 

개인적으로 치즈를 좋아해서
치즈 차돌깍두기볶음
+차돌 부추무침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치즈를 좋아하긴 하지만
치즈 맛이 강해서 볶음밥의
맛을 잘 느낄 수 없다는 게
단점이었어요 ㅠㅜ
재방문을 하게 된다면
치즈 없이 주문을 할 것 같습니다

 

 

치즈만 가끔씩 먹고
볶음밥을 주로 먹었는데
잘 익은 차돌이 들어있고
깍두기 살짝 물렁하면서
씹는 식감이 났고 맛있었어요

 

보통 깍두기라고 하면 시큼해서
먹기 꺼려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전혀 걱정 안 하셔도 될 거 같습니다
시큼한 맛보다는 부드럽고
달달한 맛이 났어요

 

 

차돌부추무침도 맛있었습니다
차돌은 살짝 달달하고
불맛이 살짝 났습니다

국물 말고 밥이 드시고 싶다면
전혀 매콤하지 않고
고기와 깍두기가 들어간
차돌깍두기볶음밥
치즈 없이 그냥 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ㅎㅎ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다리집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푸드테라스에 위치한 다리집은

부산 명물 쫄깃한 쌀떡볶이와
가마솥 오징어 튀김 전문점으로
튀김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세트메뉴가 안 보이네.. 할 때
직원분이 친절하게
밑에 세트메뉴가 있다면서
알려줬습니다 ㅎㅎ

 

 

주변에서 많이 시켜먹길래
똑같은 떡볶이 아닌가..라고
생각했지만 여기는 달랐습니다

떡볶이소스도 맵지 않고
딱 좋았고 무엇보다
튀김이 훌륭했어요

 

먹기 좋게 가위로 떡을 잘라주고

 


음..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오징어가 꽉 차게 들어가 있어서
식감과 맛이 훌륭했어요

 

 

오뎅 튀김은 기름에 살짝
데쳐진 느낌이라서 말랑말랑하지만
튀김 맛이 나는 게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튀김을 떡볶이와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었습니다 ㅎㅎ

 

 

마지막에 후식으로
크리스피도넛에 있는
파스퇴르 아이스크림을 먹었는데
꿀맛이었어요 ㅎㅎ

 


뀨?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