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보령 대천해수욕장 맛집 삼춘짬뽕 맛집 후기

by 꾸꾸웍스 2022. 8. 9.
반응형

 


보령 대천해수욕장 맛집 삼춘짬뽕 맛집 후기


 

 

대천 해수욕장을 방문한 다음날

해장 거리를 찾던 중 친구의 추천으로

알게 된 삼춘짬뽕을 방문했습니다

 

식사시간 웨이팅은 기본인걸 봐서

대천해수욕장 맛집

보령 맛집이라고 소개해도 될 만큼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ㅎㅎ

 

대천해수욕장 맛집 삼춘짬뽕에서는

일반적인 중국집 메뉴와 비슷하지만

 

추가로

일반 짬뽕이 아닌 해물짬뽕(삼춘짬뽕)과

차돌 짬뽕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대천해수욕장 맛집 삼춘짬뽕의

제일 큰 장점은

육수와 해물을 따로 조리해서

합쳐서 나온다는 점이에요

그래서 특유의 해물 비린내가 없고

맵지도 않아서 남녀노소 

많이 방문하는 보령 맛집이랍니다

 

보령 맛집 삼춘짬뽕 영업정보

 

대천해수욕장 맛집 삼춘짬뽕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 ~ 오후 8시
(브레이크타임) 오후 3시 ~ 오후 4시

22년 7월 16일~8월 15일까지 

수요일만 오후 2시 20분 주문 마감

 

 

대천해수욕장 맛집 삼춘짬뽕 주소

 

충남 보령시 신흑동 1871

 

대천해수욕장 맛집 삼춘짬뽕 주차

 

건물 뒤쪽이나 주변에

노상주차를 하셔야 됩니다

 

 

대천해수욕장 맛집 삼춘짬뽕 건물

 

 

 

대천해수욕장에 위치한 삼춘짬뽕

내부에 홀이 작지만

낮에는 모아조개구이에서도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왼쪽 사진이

삼춘짬뽕의 내부 홀 모습

오른쪽 사진이

모아조개구이 내부 홀 모습

 

 

반드시 삼춘짬뽕에 들어가셔서

대기표 번호를 뽑으셔야 됩니다!

 

대천해수욕장 맛집이라서 그런지

근처 숙소 퇴실할 시간에 

사람들이 엄청 많이 붐볐습니다

 

 

대천해수욕장 맛집 삼춘짬뽕 메뉴

 

 

삼춘짬뽕 홀 내부에

메뉴가 주방 쪽에 걸려있고

 

 

테이블에서 메뉴판을 따로

가져다주십니다

 

5명이서 삼춘짬뽕 2개와

차돌 짬뽕 3개, 탕수육(소)을 

주문했어요!

 

 

단무지와 양파, 춘장이

더 필요하시면

삼춘짬뽕 주방 쪽에

셀프코너가 있습니다

 

 

 

 

대천해수욕장 맛집 차돌 짬뽕

 

 

대천해수욕장 맛집 삼춘짬뽕의

차돌 짬뽕입니다

 

 

차돌 짬뽕 국물의 베이스가

고기육수 베이스 같은 맛이 나면서

차돌박이가 정말 많이 들어있어요

 

 

차돌 짬뽕을 먹을 때는

면보다 오히려 고기가 더 많이

들어가 있어서 짬뽕을 먹었는데

고기로 배를 채운 느낌이어서

개인적으로 만족했습니다

 

국물도 고기육수 베이스 맛이

비슷하게 나서 맵지도 않고 좋았어요

 

대천해수욕장 맛집 삼춘짬뽕

 

 

짬뽕을 전문으로 하는 곳을

많이 가보지는 않았지만

먹어봤던 짬뽕 중에  해산물이

제일 많이 들어있던 거 같아요

 

 

먹기 좋게 살만 쏙쏙!!

 

 

대천해수욕장 맛집 삼춘짬봉의

삼춘짬뽕은 양이 정말 푸짐해요

부족하신 분들은 밥을 추가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ㅎㅎ

 

 

삼춘짬뽕은 국물과 해산물을

따로 조리하기 때문에

비린맛이 없고 육수는 부드러우며

맵지 않고 맛있었어요 ㅎㅎ

 

 

반응형

 

 

대천해수욕장 맛집 삼춘짬뽕 탕수육

 

 

대천해수욕장 맛집 삼춘짬뽕에서는

탕수육을 주문하면 소스가 

찍먹 할 수 있게 따로 나와서

 

쫄깃하고 바삭한 탕수육을

즐길 수 있어요 ㅎㅎ

 

 

또한 삼춘짬뽕 탕수육은

고기가 두툼하게 꽉 차있어서

순식간에 사라졌습니다 ㅎㅎ

 

 

대천 해수욕장 맛집
보령 맛집 삼춘짬뽕 후기

대천해수욕장에 위치해 있는 

삼춘짬뽕은 고기 또는 해산물로

이루어진 짬뽕을 즐길 수 있고

사람들이 줄을 서서 먹는 곳이라

실패하지 않는 맛집입니다

 

대천 해수욕장에 놀러 가셔서

무엇을 먹을지 고민이 되신다면

대천해수욕장 삼춘짬뽕을 

추천드립니다!ㅎㅎ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