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롯데리아 불고기 4dx 햄버거 롯데리아 메뉴 추천

by 꾸꾸웍스 2022. 6. 11.
반응형

롯데리아 불고기 4dx 햄버거 롯데리아 메뉴 추천


 

 

오랜만에

롯데리아 사각새우더블버거를

먹고 싶어서 주문하려 하는데

신제품을 발견했어요!

 

 

비주얼 보고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출시일은 2022년 02월 22일!!

약 4개월 정도 됐는데

이제 먹어보네요 ㅠㅜ

 

 

기존 롯데리아 불고기버거에

청양고추마요 소스와 

광양식 불고기가 추가로

들어가 있다고 해요

 

롯데리아 불고기 4DX 칼로리

507 Kcal입니다

 

 

롯데리아 불고기 4DX

 

 

비주얼은 사진과 많이 다르지만..

롯데리아 불고기 4DX 뜻 의미는

 

증량이 증가된 불고기 패티와

직화로 구워 낸 비프 불고기를 토핑해

달콤하고 짭잘한 맛과 식감

 

국내산 청양고추마요 소스의 깔끔하고

매콤한 조화를 이루어

 

시각, 청각, 후각, 미각의 감각을

느낄 수 있는 리얼함을 담은

4DX 수식어로 표현했다고 해요

 

 

롯데리아 메뉴

롯데리아 불고기 4DX는

사진에 보시다시피

두툼해진 비프 패티와 그 위에

광양식 불고기가 있습니다

 

 

 

반응형

 

 

 

이 사진이 실제로 먹게 되는

실제 사진인데 사진이 많이 작아 보이게

나오는 것 같네요.. 실제로 큽니다!

 

맛은 원래 불고기버거 맛에

미미하게 살짝 매콤하면서

달짝지근한 불고기가 씹히니

 

롯데리아 메뉴 불고기버거는

불고기소스 맛이 나는 햄버거라고 하면

롯데리아 불고기 4DX는

진짜 불고기버거 같네요

 

 

안에 있는 불고기를 쏙 빼서

올려놓은 사진인데

살짝 질기면서 달콤하네요

찾아보니 

 

'불고기 혈관이나 근막은
고기의 일부이며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라고

홈페이지에 나와 있어요

 

솔직히 롯데리아의 불고기버거도

가끔 먹고 싶은 날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그런지

그냥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보단

롯데리아 불고기 4DX를 먹을 거 같아요

 

 

롯데리아 사각새우더블버거

 

 

최애 햄버거 

롯데리아 메뉴 중

롯데리아 사각새우더블버거입니다

사실 이거 먹으려고 주문했는데..

불고기 4DX를 2개 시켜버렸네요

 

개인적으로 새우 패티와 소스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ㅎㅎ

 

 

 

 

 

쉑쉑치킨 어니언


 

 

 

양념감자 치즈


 

 

롯데리아 메뉴 햄버거들은

다른 프랜차이즈와

다르게 달달한 햄버거 맛을

느낄 수 있어서 가끔 먹는데

항상 롯데리아 사각새우버거만 먹다가

롯데리아 불고기 4DX를 먹는 순간

 

다음에 주문할 때는 고민할 것 같네요

단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불고기 4DX 좋아하실 것 같아요

 

그럼 마지막으로

롯데리아 햄버거를 주문한

총칼로리를 살펴보면

 

롯데리아 불고기 4DX 칼로리 507Kcal

롯데리아 사각새우버거 칼로리 556Kcal

롯데리아 새우버거 칼로리 492Kcal

양념감자(치즈) 칼로리 365Kcal

쉑쉑 치킨(어니언) 칼로리 265Kcal 

 

총 2,185 Kcal를

먹었습니다

 

물론 혼자 먹은 건 아닙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