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2022년 부모님 추석 선물 세트 추천

by 꾸꾸웍스 2022. 8. 29.
반응형

 


2022년 부모님 추석 선물 세트 추천


 

2022년 다가오는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이해 부모님께 드리는 명절 선물에 대한 여러 가지 선물들과 부모님들이 선호하는 추석 선물과 어떤 추석 선물이 호불호가 있는지에 대해 선호하는 순서대로 대표적인 선물을 알아보겠습니다.

 

추석 선물 세트 과일&고기

 

과일 선물 세트 사진
과일 선물 세트 사진

한 가지보다는 다양한 과일

추석 선물 과일 세트는 부모님들이 선호하는 추석 선물 중 하나로 되도록 과일은 한 가지 종류가 아닌 여러 가지의 종류가 된 것을 선호하시고 한 가지 종류의 과일 이어도 포장이 예쁘게 된 과일 선물 세트를 더 선호하십니다. 또한 요즘 샤인 머스켓 과일 선물 세트가 잘 나간다고 해요. 백화점이나 인터넷으로 추석 선물 과일 세트를 주문하시거나 본인이 위치하는 주변 가게에 과일바구니 세트를 판매하는 곳이 있으니 이번 추석 선물로 똑같은 과일 이어도 예쁘게 선물드릴 수 있습니다.

 

추석선물 한우 모듬 세트 사진
추석선물 한우 모듬 세트 사진

한우 선물 세트

추석 선물 한우 세트는 고기류 중에 가장 선호하는 추석 선물로 미국산이나 호주산의 소고기보다는 부모님들께서 대부분 한우를 선호하신다고 합니다. 어르신들은 먹는 양이 적지만 한 끼를 맛있게 드시는 것을 선호하시기 때문에 한우가 아니어도 불고기나 국거리류로 활용할 수 있는 고기를 좋아하시고 특히 한우를 고르실 때 특수한 부위보다는 모둠으로 여러 가지를 먹을 수 있다는 것을 더 선호하신다고 합니다.

 

 

 

 

추석 선물 상품권 및 현금

 

추석선물 상품권 및 현금 사진
추석선물 상품권 및 현금 사진

취향을 잘 모르겠다면 현금

추석 선물로 부모님께 드리는 선물 중 부모님이 제일 좋아하는 것은 현금입니다. 부모님의 선물 취향을 미리 안다면 기호식품이나 화장품으로 대체가 가능하고 현금으로 용돈을 드리기에는 애매하지만 어느 정도 용돈을 드릴 수 있는 여유가 된다면 부모님께서 당장 현금을 사용하시지는 않지만 주머니에 두둑한 느낌을 좋아하신다고 하고 원하시는 물건을 직접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추석선물로 현금이 부담스럽다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백화점 상품권도 좋은 추석 선물 중 하나입니다.

 

 

반응형

 

 

추석 선물 건강기능식품

 

추석 선물 건강기능식품 사진
추석 선물 건강기능식품 사진

부모님의 건강을 생각한 건강기능식품

나이가 들수록 불편해지는 관절은 많이 사용할수록 쉽게 붓고 관절 마디가 아파지기 쉽기 때문에 꼭 필수적으로 관리가 필요한 부위 중 하나입니다. 대표적으로 선호하시는 관절 건강, 뼈에 도움이 되는 호관원을 선호하시고 정관장 홍삼은 많이 들어오는 제품이다 보니 루테인, 비타민D, 오메가 3와 피부와 관련된 콜라겐 같은 제품 역시 추석 선물로 잘 나간다고 합니다.

 

 

 

 

추석 선물 가전제품

 

추석 선물 가전 제품 사진
추석 선물 가전 제품 사진

부모님께 도움이 되는 제품

건강에 관련된 제품들이 많이 쏟아지는 가운데 가벼운 운동으로 건강관리하시는 부모님들께 도움이 되는 제품들은 스마트워치입니다. 심장박동, 스트레스 등 건강관리 측면에서 다양한 장점으로 활용될 수 있고 특히 자식 자랑을 많이 할 수 있는 계기가 된다고 합니다. 또한 저렴한 제품들 중 발 마사지기, 손마사지기, 마사지 건도 많이 추석 선물로 이용하고 작은 것을 보는 게 불편하신 어르신들을 위해 태블릿 PC도 많이 선물한다고 해요. 이외에도 로봇청소기, 공기청정기, 가습기도 선호하는 선물이랍니다. 

 

 

호불호가 갈리는 추석선물

 

호불호가 갈리는 추석선물 사진
호불호가 갈리는 추석선물 사진

추석 선물 커피머신은 호불호가 갈리는 선물 중 하나이며 커피 캡슐을 꾸준히 구입하지 않는 이상 받으시는 분 들 중에는 사용을 안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옷이나 티백 또는 차 같은 경우에도 거의 안 드시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또한 기능성 국내 화장품 중 설화수, 후 등 에멀전 위주의 상품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다고 합니다. 

 

선호하는 추석 선물이 있다면 그 선물을 드리는 게 제일 베스트이긴 하지만 무엇보다 선물의 정성이 중요하며 명절 때 부모님 한번 찾아뵙는 것으로도 부모님께는 제일 큰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선물을 할 시간이 없다면 부모님이 좋아하시고 맛있는 음식을 사주시는 것은 어떨까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