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던킨도너츠 몬스터볼 던캔 후기와 던킨 포켓몬 행사 참여 방법

by 꾸꾸웍스 2022. 8. 4.
반응형

 


던킨도너츠 몬스터볼 던캔 후기와 던킨 포켓몬 행사 참여 방법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던킨도너츠 포켓몬행사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현재 던킨도너츠에서는

던킨 몬스터볼 던캔으로

얻을 수 있는 던킨 포켓몬 스티커

 

여름 휴가에 맞게 가지고 놀 수 있는

던킨 포켓몬 비치볼 행사

 

여행과 나들이에 들고 다닐 수 있는

던킨 포켓몬 가방

던킨 포켓몬 미니피크닉백 행사를

진행 중이에요

 

그럼 던킨 몬스터볼 던캔 후기와

포켓몬 비치볼, 미니피크닉백의

행사 참여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던킨 포켓몬 비치볼 행사

 

 

던킨도너츠에서 행사하는

던킨 포켓몬 비치볼은

피카츄, 꼬부기, 푸린 3가지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으로 선택해야

상품을 선택한 매장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2022년 08월 04일 목요일부터

2022년 08월 10일 수요일까지

예약 기간이며 예약 기간에

해피 앱에서 상품 주문을 하고

 

2022년 08월 11일 목요일부터

2022년 08월 15일 월요일까지

선택한 픽업 매장에서

픽업을 하시면 됩니다

 

 

 

던킨 포켓몬 비치볼 행사

 

던킨도너츠에서 행사하는

던킨 포켓몬 가방이라고 하는

포켓몬 미니피크닉백입니다

 

파이리, 꼬부기, 피카츄, 푸린이

 있는 포켓몬 미니피크닉백이에요

 

던킨에서 진행하는

포켓몬 미니피크닉백의 행사기간은

2022년 06월 20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합니다

 

신청방법은 해피 앱에서

해피 오더로 배달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던킨 몬스터볼 던캔 후기

 

 

던킨도너츠에서 행사하는

몬스터볼 던캔도

포켓몬 미니피크닉백과 동일하게

2022년 05월 18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합니다

 

던킨 몬스터볼 던캔은

픽업과 배달로 주문할 수 있는데

위 사진 맨 오른쪽에 보이는 사진처럼

원하는 음료를 몬스터볼 던캔에 

담아 나오게 됩니다

 

 

던킨 몬스터볼 던캔을

실제로 보면 생각보다 

귀엽고 예뻐서 음료 먹을 맛이

나는 거 같아요 ㅎㅎ

 

 

던킨 몬스터볼 던캔의 뚜껑을

열면 위 사진과 같이 포장되어있는

포켓몬 스티커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뽑기에 운은 없는 거 같네요..ㅎㅎ

 

 

던킨도너츠 몬스터볼 던캔
포켓몬 굿즈

어릴 때 포켓몬 빵으로 띠부띠부 실을

모으던 기억이 있어서 좋았어요

 

요즘 워낙 인기가 좋아서

없어서 못 산다고 하지만

이런 거라도 잘 나오면

만족하고 옛날 생각이 나네요 ㅎㅎ

 

아이들이 있는 부모님들이 

실제로 되게 좋아하셨습니다

 

옆에 있는 회사 동료분들은

어떤 스티커가 있나 보지도 않고

아이들에게 준다고 챙겨가더라고요 ㅎㅎ

 

던킨에서 진행하는 행사를 통해

포켓몬 미니피크닉백과

포켓몬 비치볼도 얻으시고

 

즐거운 휴가철 보내시기 바래요!ㅎㅎ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