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맥도날드 햄버거 메뉴 추천 2022 맥도날드 88서울 비프버거

by 꾸꾸웍스 2022. 8. 31.
반응형

 


맥도날드 햄버거 메뉴 추천 2022 맥도날드 88서울 비프버거


 

맥도날드 햄버거 주문 사진
맥도날드 햄버거 주문 사진

 

세계 1위의 푸드서비스 기업 맥도날드에 새로 나온 2가지 햄버거 메뉴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맥도날드 88서울 비프버거와 맥도날드 창녕 갈릭버거에 대한 햄버거 소개, 햄버거 영양소, 햄버거 주문시간, 신메뉴 햄버거 맛 등 맥도날드 햄버거 추천에 대한 글을 소개해드립니다.

 

 

반응형

 

 

맥도날드 88서울 비프버거

 

맥도날드 88서울 비프버거 포스터 사진
맥도날드 88서울 비프버거 포스터 사진

맥도날드 88서울 비프버거

1988년 서울올림픽을 개최하며 압구정점에 새로 들어온 맥도날드는 그 시절 추억의 맛을 떠올리게 하는 신메뉴 88서울 비프버거를 출시했습니다. 부드럽고 고소한 에그 양배추 샐러드에 쫄깃 바삭한 크로켓 번, 육즙 가득한 쇠고기 패티로 풍미 가득한 88년 추억의 맛을 즐길 수 있는 햄버거입니다.

 

맥도날드 88서울 비프버거 영양정보 사진
맥도날드 88서울 비프버거 영양정보 사진

88서울 비프버거 판매시간 및 영양정보

88서울 비프버거 판매시간은 10시 30분 부터 오전 4시까지이며 맥런치 할인 판매시간은 오전 10시 30분 부터 오후 2시입니다. 위 사진은 88서울 비프버거의 영양정보 사진입니다.

 

맥도날드 88서울 비프버거 실물 사진1맥도날드 88서울 비프버거 실물 사진2
맥도날드 88서울 비프버거 실물 사진

추억의 달달한 맥도날드 햄버거

맥도날드 88서울 비프버거의 크로켓 번은 고로케의 식감과 맛이 비슷했고 에그 양배추 샐러드는 케찹과 마요네즈와 조합이 마치 완전 옛날 햄버거를 먹는 맛이 나서 햄버거 이름대로 추억의 맛을 느끼기에는 딱 좋았습니다. 하지만 확실히 호불호가 갈리는 맛이라고 생각하며 케찹과 마요네즈의 조합을 좋아하고 짭짤한 맛의 햄버거를 좋아하신다면 적극 추천드리는 메뉴입니다.

 

 

 

 

맥도날드 창녕 갈릭버거

 

맥도날드 창녕 갈릭버거 포스터 사진
맥도날드 창녕 갈릭버거 포스터 사진

맥도날드 창녕 갈릭버거

맥도날드는 22년 08월 초에 출시한 창녕 갈릭 버거는 창녕 마늘 아이롤리와 창녕 마늘도핑으로 이루어진 마늘맛이 강한 햄버거 입니다. 100% 국산 창녕 햇마늘로 만든 토핑과 창녕 아이올리 30g의 풍미가 확 느껴지며 마늘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드리는 버거 입니다.

 

맥도날드 창녕 갈릭버거 영양정보 사진
맥도날드 창녕 갈릭버거 영양정보 사진

창녕 갈릭버거 판매시간 및 영양정보

맥도날드 창녕 갈리버거 판매시간은 10시 30분 부터 오전 4시까지이며 한정판매 제품으로 매장 별 상황에 따라 종료일이 다를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은 창녕 갈릭버거의 영양정보 사진입니다.

 

맥도날드 창녕 갈릭버거 사진1맥도날드 창녕 갈릭버거 사진2
맥도날드 창녕 갈릭버거 사진

새로운 식감의 맥도날드 햄버거

맥도날드를 항상 방문하면 10번중 8번 정도를 빅맥을 먹어서 맥도날드만의 비프맛과 양배추 식감에 적응되어있는 상태였는데 맥도날드 창녕 갈릭버거를 먹는 순간 색안경이 깨지는 식감이었습니다. 눈감고 먹으면 달달한 마늘 소스와 양배추의 식감이 마치 달달한 롯데리아 햄버거를 먹는 듯한 느낌이 강한 햄버거였습니다. 창녕 갈릭버거는 마늘향이 강하고 소스가 달달했으며 마늘향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맥도날드 햄버거입니다.

 

 

 

 

맥도날드 이벤트

 

맥도날드 이벤트 포스터 사진
맥도날드 이벤트 포스터 사진

맥도날드 불고기버거 세트 4,500원

맥도날드 불고기버거는 호불호가 없는 인기있는 햄버거이며 세트를 4,500원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불고기 버거 판매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전 4시까지이며 맥도날드 앱을 가입하면 불고기버거 1,000원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해피스낵 할인

맥도날드에서 행사하는 해피스낵은 맥도날드 시즌 별 인기 스낵을 하루 종일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며 레몬 맥피즈음료, 치킨 토마토 스낵랩, 골든 모짜렐라 치즈스틱 2조각, 아이스 아메리카노 라지, 치즈버거, 에그 불고기버거, 필레오피쉬를 기존 가격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