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주 스시히어로 1호점 회전초밥 맛집 모든접시 1,890원

by 꾸꾸웍스 2022. 8. 25.
반응형

 


청주 스시히어로 1호점 회전초밥 맛집 모든 접시 1,890원


 

청주 스시히어로는 지웰시티점에 위치한 1호점으로 20년 이상 경력이 있는 초밥 장인들이 운영하는 회전초밥 가게입니다. 연어 광어 참치 소고기 오징어 새우 등 여러 가지의 초밥을 모든 접시 1,890원 균일가로 만날 수 있는 회전초밥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청주 스시히어로 영업정보

 

청주 스시히어로 영업시간

청주 스시히어로 1호점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3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고 매주 월요일 휴무입니다. 포장이 가능한 시간도 따로 공지되어 있으며 청주 스시히어로 포장 관련된 내용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청주 스시히어로 예약

청주 지웰에 위치한 스시히어로 입구 앞에 웨이팅이 있다면 가장 먼저 테이블링으로 예약을 해야 됩니다.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카카오톡으로 카톡이 오게 되는데 '내 순서 확인하기'를 터치하여 순서를 확인하여 직원분께서 "대기번호 OO손님"으로 불러주시면 잽싸게 들어가면 성공입니다.

 

청주 스시히어로 주차

청주 스시히어로 본점은 테라스퀘어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고 식사 후 직원 분께 말씀하시면 주차 2시간 무료 정산을 해주십니다.

 

청주 스시히어로 주소

충북 청주시 흥덕구 복대동 288-6 2층

 

 

 

반응형

 

 

청주 스시히어로 포장

 

청주 스시히어로 포장 시간

청주 스시히어로 포장 시간은 오전 타임은 오전 11시 50분부터 오후 3시까지이고 오후 타임은 오후 5시 2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입니다. 포장메뉴에는 활어 초밥(광어 10p), 연어 초밥(연어 10p), 활어+연어(광어 5p+연어 5p), 모둠 A세트와 B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청주 스시히어로 쿠폰

청주 스시히어로 1호점에서는 가격 결제 시 만원당 쿠폰 1개를 찍어주는데 쿠폰을 모을 시 쿠폰 10개 모둠 롤(6p), 쿠폰 20개 모둠초밥(10p), 쿠폰 30개 모듬스페셜(15p)을 사용 가능합니다. 초밥은 한 접시당 1,890원이니 쿠폰을 찍으려면 접시당 계산을 잘해서 드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청주 스시히어로 메뉴

 

초밥 외 메뉴들

청주 스시히어로 회전초밥 외 다른 메뉴들은 우동, 냉모밀, 돈코츠라멘, 회덮밥이 있고 장국과 정수기 이용은 셀프입니다. 레일 위에 원하는 초밥이 없으면 따로 직원분께 얘기하면 만들어주시니 천천히 기다리시거나 주문하는 것도 회전초밥을 맛있게 먹는 팁 중 하나입니다. 또한 테이블에는 락교와 초생강, 간장, 와사비가 준비되어있으며 간장이 걸쭉해서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청주 스시히어로 연어초밥

 

스시히어로 연어롤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던 연어 초밥 중 이 2개가 맛있었는데 육회 연어롤은 씹을수록 육회의 향이 퍼지면서 순식간에 사라졌고 간이 딱 좋아서 맛있었지만 한 접시에 한 개라는 게 아쉬웠던 초밥입니다. 오른쪽 사진은 게맛살 롤 위에 연어와 소스, 빵가루가 올라가 있어 씹을수록 달달하고 빵가루에 고소한 식감 때문에 입이 즐거웠던 초밥입니다.

 

연어초밥

기본 연어초밥과 양파와 소스가 같이 올라간 연어초밥입니다. 연어가 두툼하고 특유의 비린맛이 나지 않아서 계속 꾸준히 먹을 수 있는 기본 초밥이었지만 접시가 순식간에 쌓이니 적당히 맛만 본 초밥입니다.

 

 

청주 스시히어로 새우초밥

 

생새우초밥과 간장새우초밥

생새우초밥은 생새우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초밥입니다. 사진보다 살이 촉촉하며 부드럽게 먹을 수 있는 초밥이고 오른쪽 간장새우초밥은 개인적으로 짜게 느껴지고 식감이 너무 물컹거려서 한번 맛만 본 초밥인데 간장새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상당히 잘 드실 거 같은 초밥이에요

 

구운새우초밥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스시히어로 구운 새우초밥은 치즈와 함께 소스가 올라가 있어서 새우의 식감을 느끼면서 달달한 치즈와 소스를 함께 즐기기 딱 좋은 초밥입니다. 하지만 단점은 구운 새우초밥을 많이 먹다가는 금방 배가 찰 수 있다는 단점이 있어 딱 한 접시만 먹었습니다

 

통치즈새우초밥과 새우튀김

청주 스시히어로 1호점에 방문했다면 반드시 먹어야 할 통 치즈 새우초밥입니다. 먹는 즉시 입에서 치즈향이 퍼지면서 달달한 소스와 함께 어우러진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새우튀김은 한 번에 다 먹는 것보다는 새우초밥이 아닌 다른 초밥과 함께 한입씩 먹는 것을 추천드려요

 

칠리치즈새우초밥과 타코와사비

칠리소스의 맛과 구운 치즈를 좋아하신다면 칠리치즈 새우초밥을 추천드리고 타코와사비는 일반 타코와사비보다 살짝 단 느낌이 있는 초밥이었어요 이 둘의 조합은 초밥을 먹다가 느끼했을 때 먹으면 느끼함이 조금 풀리는 초밥 조합입니다.

 

 

 

 

청주 스시히어로 참치초밥

 

묵은지침치초밥과 붉은색참치초밥

청주 스시히어로 본점에서 가장 좋아하는 초밥 2개입니다. 한 접시당 한 개씩만 있어도 무조건 2 접시는 먹고 시작하는 참치인데 개인적으로 참치를 좋아하기도 하고 스시히이로 참치는 부드럽고 비린내가 없어서 가장 좋아하는 초밥입니다. 묵은지참치초밥은 묵은지와 함께 고소한 참기름이 들어가 있어서 고소하게 먹을 수 있고 붉은색참치초밥은 참치의 맛을 잘 느낄 수 있는 초밥입니다.

 

 

청주 스시히어로 장어초밥

 

계란장어초밥과 장어롤초밥

장어초밥 중 제일 많이 먹는 계란장어초밥과 장어롤초밥인데 장어를 한 번만 먹어야 된다면 오른쪽 장어 롤 초밥을 추천드립니다. 오른쪽 사진은 롤 위에 올라가 있는 장어는 촉촉하고 장어 향이 진해 장어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리는 메뉴입니다.

 

사이즈가 가장 큰 장어초밥과 소고기 초밥

가장 사이즈가 큰 초밥으로 소고기 초밥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예전에는 소고기가 작았던 걸로 기억하는데 스시히어로에 방문하신다면 소고기 초밥은 꼭 드셔 보세요!

 

 

청주 스시히어로 그 외 초밥

 

회김치초밥과 구운생선초밥

고소하게 양념된 김치와 회를 같이 즐길 수 있는 회 김치 초밥과 김에 싸 먹는 고소한 구운 생선초밥도 인기가 많은 초밥 중 하나입니다. 스시히어로에 방문하게 되신다면 구운생선초밥도 추천드려요

 

광어 초밥과 오징어 초밥

살이 두툼한 광어 초밥도 스시히어로에서 잘 나가는 초밥이고 무엇보다 청주 스시히어로에 방문하면 한 번은 꼭 먹는 오징어 초밥입니다. 오징어 식감이 좋아서 항상 먹는 초밥이에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