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주 송절동 주변 카페 페트라 (PETRA) 베이글 맛집 대형카페 추천

by 꾸꾸웍스 2022. 8. 27.
반응형

 


청주 송절동 주변 카페 페트라 베이글 맛집 대형카페 추천


 

 

청주 송절동 주변 카페 페트라는 여러 종류의 베이글과 베이글에 어울리는 크림치즈를 같이 판매하는 곳으로 색다른 베이글과 여러 가지의 베이커리와 음료가 준비되어 있고 루프탑을 포함한 3층으로 이루어져 야외에서도 분위기 좋게 즐길 수 있는 대형 카페입니다.

 

청주 대형카페 페트라 영업정보

 

청주 대형카페 페트라 영업시간

청주 송절동 주변 카페 페트라(PETRA)의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브레이크 타임 및 휴일이 없습니다. 라스트 오더는 오후 9시 30분이며 베이글이 나오는 시간은 1차 오전 10시이고 2차는 오후 2시부터 3시까지입니다. 샌드위치가 나오는 시간은 오전 11시이고 주문은 키오스크와 포스로 하며 핸드폰 번호를 입력해 호출이 카카오톡으로 가니 핸드폰으로 픽업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청주 대형카페 페트라 주차

위 사진의 왼쪽 사진처럼 페트라 건물 앞 전용주차장이 있어 주차하시는데 불편함은 없습니다.

 

 

청주 대형 카페 페트라 주소

충북 청주시 흥덕구 송절동 117

 

 

 

 

 

 

 

청주 송절동 근처 카페 페트라 메뉴

 

페트라 PETRA 메뉴

페트라는 다크한 초콜릿향이 느껴지는 오브 원두와 싱그러운 향기가 가득한 브리즈 원두 은은한 커피향이나며 카페인이 없는 디카페인 원두 총 3가지의 원두를 선택할 수 있으며 베이글과 크로플이 대표 메뉴입니다. 

 

베이글 맛있게 먹는 법

페트라의 대표 메뉴 베이글은 베이글에 맞는 크림치즈를 주문하여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 위 오른쪽 사진은 키오스크 사이에 위치하며 베이글을 고르셨다면 잘 어울리는 크림치즈를 고르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포장을 하셨다면 밀봉이나 냉동보관(3개월 보관 가능)을하고 한 시간 이상 해동 후 오븐(전자레인지 물 1컵과 함께 20~30초)이나 에어 프라이기(200도 2~3분)에 데워 드시면 됩니다. 

 

 

반응형

 

 

청주 송절동 근처 카페 페트라 1층

 

분위기 좋고 4인 이상 적합한 1층

청주 송절동 근처 카페 페트라의 1층은 주문할 수 있는 카운터가 위치하고 넓은 홀이 있어 4인 이상 단체로 페트라의 먹을거리와 수다를 즐기기에 적합한 장소입니다. 또한 야외정원이 있어 야외에서 예쁜 분위기를 즐길 수 있고 아이와 함께 오신 부모님들을 위한 기저귀 갈이대 2곳이 위치하고 베이글을 따뜻하게 데워먹을 수 있는 전자레인지가 존재합니다. 또한 2층과 3층(루프탑)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청주 송절동 근처 카페 페트라 2층

 

단체룸과 소수인원 적합한 2층

청주 송절동 주변 카페 페트라 2층에는 단체룸이 준비되어 있어 평일 예약(현장 예약 및 유선)이 가능하고 최소인원 8명에 최대 2시간까지 이용 가능하며 2시간 이후부터는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1층과는 다르게 2인 테이블이 많고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는 의자가 많이 있고 테라스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청주 송절동 주변 카페 페트라 3층 루프탑

 

야외 분위기 최고 3층 루프탑

청주 송절동 주변 카페 페트라 3층 루프탑은 No kids존으로 반려견과 아이들은 아쉽지만 입장이 불가능한 곳입니다. 루프탑은 공간이 2개로 분리되어 있는데 3층에 오자마자 보이는 미니 분수대를 구경하며 옥상에서 야외 뷰를 보며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날씨가 좋은 낮이거나 밤에 분위기를 즐기기에 적합한 곳입니다.

 

포토스팟의 적합한 장소

위 왼쪽 사진은 3층 루프탑 왼쪽으로 가면 있는 곳으로 사진을 찍기에 좋은 곳입니다. 이쪽으로 올라가다 보면 오른쪽 사진같이 천국의 계단이 위치해있어 연인들 가족들끼리 사진 찍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청주 송절동 주변 카페 페트라 주문 메뉴

 

베이글 맛집 페트라!!

주문한 베이글은 무지개 베이글과 어니언 베이글입니다. 무지개 베이글에 어울리는 블루베리 크림치즈를 주문하였고 무지개 베이글 맛과 식감은 겉보기에는 색이 예뻐서 다양한 맛이 날 것 같지만 의외로 특별한 맛은 나지 않고 빵을 먹는다기 보다는 떡을 먹는다는 식감에 가까워서 블루베리 크림치즈와 너무 잘 어울려 정말 맛있었던 베이글입니다. 어니언 베이글은 일반 베이글보다 촉촉한 느낌이며 크림치즈는 잘 어울리지 않았고 그냥 먹었을 때 맛있었던 베이글입니다. 여러 가지의 베이글이 있어 다음 재방문할 때는 다른 베이글을 먹어보려 합니다. 

 

청주 송절동 근처 카페 베이글 맛집 페트라는 루프탑과 야외정원이 있어 분위기 즐기기에 좋은 곳이고 다양한 음료와 베이글, 크로플이 잘 어울려 후식으로 즐기기 딱 좋은 곳이었습니다. 송절동에 오시게 된다면 대형 카페 페트라를 추천드려요!ㅎㅎ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