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롯데호텔 시그니엘 서울 더라운지 메뉴 및 예약 꿀팁 후기

by 꾸꾸웍스 2022. 10. 7.
반응형

롯데호텔에 위치한 시그니엘 서울 더라운지 레스토랑은 높은 곳에서 야경을 보며 미쉐린 3 스타 셰프가 컨설팅한 코스요리 및 애프터눈 티를 즐기며 연인 또는 가족끼리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곳입니다. 롯데호텔 시그니엘 서울 더라운지의 대한 정보 및 예약을 하는 꿀팁 정보와 메뉴 후기에 대한 내용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목차 구성

1) 롯데호텔 시그니엘 영업정보
  - 영업시간, 주차, 주소
2) 롯데호텔 시그니엘 예약 꿀팁
  - 온라인 예약, 전화예약
3) 시그니엘 서울 더라운지 메뉴
  - 대표 메뉴 3가지와 이외 메뉴
4) 시그니엘 서울 더라운지 후기
  - 셰프 테이스팅 메뉴 후기

 

롯데타워 시그니엘 서울 더라운지 입구더라운지 엘리베이터 사진
롯데호텔 시그니엘 서울 더라운지 입구

롯데호텔 시그니엘 서울 더라운지 레스토랑은 롯데호텔 79층에 위치해 있으며 호텔 입구에서 롯데호텔 다이닝 전용 엘리베이터를 타면 1층, 60층 , 79층, 81층으로만 운영되는 엘리베이터를 탈 수 있습니다. 더라운지는 정보로는 미쉐린 3 스타 야닉 알레노 셰프의 다양한 음료 메뉴와 티 컬렉션, 프랑스식 애프터눈 티 세트(케이크, 타르트, 와인, 샌드위치 등), 코스 메뉴, 메인 요리의 여러 가지 음식과 좋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고급 레스토랑입니다.

 

 

반응형

 

 

롯데호텔 시그니엘 영업정보

영업시간

요일 오픈시간 마감시간
월요일 ~ 토요일 오전 11시 (11:00) 오후 10시 (22:00)
일요일 오후 12시 (12:00) 오후 10시 (22:00)

주차와 주소

롯데호텔에 주차를 한 후 시그니엘 서울 더라운지에서 식사 후 4시간의 주차정산을 무료로 받았습니다.

  • 롯데호텔 시그니엘 더라운지 레스토랑 주소
    - 서울 송파구 신천동 29 79층

 

 

 

 

 

롯데호텔 시그니엘 예약 꿀팁

롯데호텔 시그니엘 서울 더라운지 레스토랑에서는 평일에는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온라인 예약을 받지만 실제로 예약해 보니 주말에는 온라인 예약이 아닌 전화예약으로만 예약을 받는다고 하니 주말에 시그니엘 서울 더라운지를 방문하실 분들은 꼭 전화예약을 추천드립니다.

 

더라운지 온라인 예약 현황 사진더라운지 모바일 예약 현황
온라인 예약 현황

온라인 예약

PC와 모바일의 예약 방법은 동일하지만 한 가지 차이점은 PC에서는 위 왼쪽 사진처럼 예약 가능한 현황을 한 번에 볼 수 있지만 모바일로는 날짜를 눌러야 예약이 마감되었는지 마감할 수 있는지 알 수 있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이와 같은 온라인 예약은 평일에 코스요리, 에프터눈 티 1부, 에프터눈 티 2부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더라운지 전화예약 후 카카오톡 알림 사진
전화예약 완료

전화예약

롯데호텔 시그니엘 서울 더라운지 레스토랑을 전화로 예약 시 문의전화가 많을 수 있을 수 있으니 날짜(요일 포함), 시간, 인원, 메뉴를 정하신 다음에 전화하는 것을 추천드리고 전화예약의 장점이자 꿀팁은 전화로 예약할 때 야경을 보면서 식사할 수 있도록 창가 쪽 테이블로 예약을 잡으면 야경을 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롯데호텔 시그니엘 서울 더라운지 전화 문의
☎ 02-3213-1212

 

 

 

 

시그니엘 서울 더라운지 메뉴

더라운지 대표메뉴 3가지 사진
시그니엘 더라운지 대표메뉴

롯데호텔 시그니엘 서울 더라운지 대표 메뉴는 시그니엘 애프터눈 티세트, 셰프 테이스팅 메뉴, 런치 브레이크 시그니엘 3가지이고 이외에도 메인 요리, 케이크, 디저트, 티 등 수많은 메뉴들은 아래 PDF 자료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시그니엘 더라운지 메뉴.pdf
0.46MB

 

 

시그니엘 애프터눈 티세트

시그니엘 애프터눈 티세트는 방문 하루 전까지 사전예약제로 운영하며 이용시간은 3시간에 1부(12:00~15:00)와 2부(15:30~18:30)로 나누어서 운영합니다. 미쉐린 3 스타 셰프가 제안하는 케이크, 타르트, 샌드위치, 논알코올음료, 스파클링 와인으로 메뉴가 구성되며 2인 기준으로 150,000원입니다.

셰프 테이스팅 메뉴(Chef's tasting menu)

셰프 테이스팅 메뉴는 스타터, 생선요리, 메인 요리 스테이크, 디저트, 커피 또는 티 총 5가지 코스 메뉴로 구성되며 2인 기준 250,000원이고 자세한 메뉴 사진과 설명은 아래에서 추가로 설명드리겠습니다.

런치 브레이크 시그니엘(Lunch break at SIGNIEL)

런치 브레이크 시그니엘 메뉴는 스페셜 런치 메뉴로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이고 주중 2인 이상 동일 메뉴를 주문해야 이용할 수 있는 메뉴입니다. 스타터 3개 중 택 1, 메인 3개 중 택 1, 디저트, 커피 또는 티 총 4가지 코스 메뉴로 구성되며 1인 기준 60,000원입니다.

 

 

300x250

 

시그니엘 서울 더라운지 후기

더라운지 창가쪽 테이블 사진더라운지 식전빵 사진
더라운지 창가쪽 테이블

시그니엘 더라운지 야경

롯데호텔 시그니엘 서울 더라운지 전화예약을 통해 예약한 창가 쪽 테이블로 서울의 멋진 야경을 보면서 식사를 했습니다. 창가 쪽 테이블이 많이 있고 사진보다 실제로 야경이 멋있어 꼭 추천드리는 자리입니다. 또한 예약한 시간에 도착하니 바로 식전 빵과 같이 준비된 음식이 바로 나와 기다리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스타터 부라타 샐러드 사진부라타 샐러드 사진2
스타터 부라타 샐러드

시그니엘 더 라운지 STARTER(스타터)

체리 토마토를 곁들인 부라타 샐러드로 평소 잘 먹어보지 못하는 음식이어서 맛있었습니다. 부라타 샐러드를 먹을 때 꿀팁은 오른쪽 사진처럼 한입 크기로 칼질을 한 후 아래에 뿌려진 것과 같이 먹으면 고소하면서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도미찜 생선요리 사진도미찜 생선요리 사진2
도미찜 생선요리

시그니엘 더라운지 FISH(생선요리)

국내산 도미를 스팀에 익혀 야채와 곁들인 생선요리인데 맛있게 먹는 중요한 꿀팁이 있습니다. 도미 위에 뿌려진 소스를 숟가락 바닥으로 살살 고르게 문질러 도미살을 한입 크기로 퍼서 야채와 소스를 적셔 한입 크기로 먹으면 훌륭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메인 안심스테이크 사진메인 안심스테이크 사진2
메인 안심스테이크

시그니엘 더라운지 MAIN(스테이크)

메인 코스 메뉴로 안심 스테이크가 나오는데 흑후추로 만든 크림소스와 부드러운 감자와 야채가 잘 어울리는 메인 요리였습니다. 특히 지금껏 먹어보지 못한 감자의 맛이었고 너무 부드럽고 짭짤해서 고기와 같이 먹을 때 부드럽게 녹는 느낌이 나서 좋았습니다. 역시 시그니엘 더라운지 미쉐린 3 스타였습니다.

디저트 사진더라운지 디저트 사진2
더라운지 디저트

DESSERT(디저트)와 커피

시트러스와 럼 시럽에 적신 바바와 시트러스 콩피, 바닐라 샹티 크림이 올라간 디저트도 역시 메인 안심 스테이크에 밀리지 않게 훌륭한 디저트였습니다. 망고를 칼질하는 느낌이었지만 입에 넣어 한입 물면 빵에서 과즙이 터져 나오는 느낌이 상당히 강하고 달달해서 디저트 먹으러 시그니엘 더라운지를 재방문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더라운지 야경 사진더라운지 티와 커피
더라운지 야경 사진

식사를 다 끝낸 후 티와 커피를 마시며 서울의 야경을 보는 기분이 정말 좋았습니다. 롯데호텔 시그니엘에 방문하여 가족 또는 연인들끼리 데이트 장소로 즐기기에 적합한 곳이어서 꼭 한 번쯤 방문하게 된다면 롯데호텔 시그니엘 서울 더라운지에서 좋은 추억을 남겨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