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듀레베이커리 청주 소금빵 맛집 베이커리 카페 추천

by 꾸꾸웍스 2022. 10. 11.
반응형

듀레베이커리 청주점 썸네일
듀레베이커리 청주점

 

명암타워 근처 카페로 듀레베이커리 청주점은 다양한 베이커리와 좋은 재료로 정확한 공정과 최고의 기술로 더 건강하고 더 맛있는 빵을 만들어 당일 생산하여 당일 하루만 판매를 하는 베이커리 맛집 카페로 소금빵이 유명한 듀레베이커리 청주점입니다.

 

※ 목차 구성
1) 듀레베이커리 청주점 영업정보
 - 영업시간, 주차, 주소
2) 듀레베이커리 메뉴
3) 듀레베이커리 소금빵
 - 소금빵 나오는 시간
4) 듀레베이커리 후기

 

반응형

 

듀레베이커리 청주점 영업정보

듀레베이커리 청주점 입구듀레베이커리 청주점 로고
듀레베이커리 청주점 입구

듀레베이커리 청주점 영업시간

  • 오전 08시 30분 ~ 오후 9시 30분
  • 매주 화요일 정기 휴점일

듀레베이커리 청주점 주차

듀레베이커리 청주점에는 전용 주차장이 따로 있어 주차 후 주차권 및 주차 정산을 받으시면 주차가 무료입니다.

듀레베이커리 청주점 주소

충북 청주시 상당구 용담동 449 주 1동 101호

 

 

 

 

듀레 베이커리 메뉴

듀레 베이커리 청주점에는 쿠키와 머랭, 식빵, 타르트, 휘낭시에, 만쥬, 마들렌, 팡도르, 바게트, 케이크, 조각 케이크, 음료, 커피 등 베이커리 진열대에 다양한 빵들이 있고 베이커리 포장도 가능하여 주말에 많은 손님들이 방문하는 카페입니다. 또한 듀레베이커리 매장 안에 있는 QR코드로 포인트 적립을 하면 생일이나 기념일마다 케이크 1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듀레베이커리 음료메뉴 사진듀레베이커리 음료 메뉴 사진2
듀레베이커리 음료 메뉴

듀레베이커리 음료 메뉴

듀레 베이커리 음료 메뉴에는 커피, 티, 에이드, 밀크, 시즌 드링크와 카운터 옆 진열대에 과일우유가 있고 베이커리와 잘 어울리는 음료로 구성이 되어있어서 듀레베이커리의 빵을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듀레베이커리 케이크 사진듀레베이커리 조각 케익 사진
듀레베이커리 케이크 사진

듀레베이커리 케이크

듀레 베이커리 케이크는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다양한 디자인으로 만든 케이크가 있고 치즈케이크부터 종류별로 다양한 조각케익이 있어 맛 별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듀레베이커리 진열대 1듀레베이커리 진열대2듀레베이커리 진열대 3
듀레베이커리 진열대 1

듀레 베이커리 베이커리에는 많은 종류들이 있고 맛도 좋아서 인기 있는 빵들은 금방 소진이 되지만 바로바로 만들어서 채워놓기 때문에 오래 기다리지 않고 구매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특이한 빵들이 많이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듀레베이커리 베이커리 사진듀레베이커리 베이커리 사진2
듀레베이커리 베이커리 사진
듀레베이커리 베이커리 사진3듀레베이커리 베이커리 사진4
듀레베이커리 베이커리 사진3
듀레베이커리 베이커리 사진5듀레베이커리 베이커리 사진6
듀레베이커리 베이커리 사진5

 

 

듀레베이커리 소금빵

듀레베이커리 소금빵 사진듀레베이커리 소금빵 사진
듀레베이커리 소금빵

소금빵 나오는 시간

듀레 베이커리 소금빵이 나오는 위치는 셀프바(빨대, 나이프, 포크) 있는 곳에 소금빵 나오는 시간이 수기로 적혀 있습니다. 듀레베이커리 테크노폴리스점에는 소금빵이 나오는 시간이 정해져 있는데 청주점에는 그런 시간은 보이지 않았지만 수기로 적혀있는 곳을 확인한 후 소금빵이 나오기 10분전에 줄을 기다리면 소금빵이 나오자마자 바로 구매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1인 기준 3개의 소금빵을 구매할 수 있고 소금빵 한 개당 2천2백 원입니다. 만약 4명이 왔다면 최대 12개이며 소금 빵을 계산할 때 카운터 직원에게 인원수를 확인 후 결제를 해야 됩니다.

 

300x250

 

듀레베이커리 후기

듀레베이커리 실내 사진듀레베이커리 야외테이블 사진
듀레베이커리 실내 사진

 

듀레베이커리 청주점에는 많은 테이블이 있지만 방문해보고 느낀 점은 주말 및 공휴일 같은 곳에는 베이커리 포장하는 사람들이 많고 야외에서는 베이커리를 즐기는 사람들은 많이 없었습니다. 실내에 자리가 없어서 야외테이블을 이용하는 분들도 있었지만 무엇보다 베이커리를 즐기기 위해서는 테이블 높이가 있는 좋은 테이블을 찜해두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당일 생산하여 당일날 판매하다 보니 베이커리 진열대 빵 종류가 다양하고 퀄리티가 좋아 맛 또한 맛있었습니다. 날씨 좋은 오후에 가족들 또는 데이트 코스로 추천드리는 곳이며 빵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방문했을 때 소금빵을 꼭 구매해서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