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주 율량동 맛집 갈골집 숯불 소늑간살 직화구이

by 꾸꾸웍스 2022. 10. 26.
반응형

율량동 갈골집 가게 사진
율량동 맛집 갈골집 소늑간살 직화구이

 

청주에 분평동에 갈골집 본점이 있는 유명한 청주 맛집으로 부드러운 소 늑간살 맛집입니다. 방문한 곳은 청주 율량동에 위치한 갈골집으로 율량동 맛집 갈골집은 소늑간살을 이용한 특수부위 숯불 직화구이 맛집으로 특수부위의 다양한 메뉴와 소늑간살과 잘 어울리는 다양한 식사류로 1인분 가격이 저렴하여 부드러운 소고기를 즐길 수 있는 율량동 고깃집입니다.

 

※ 목차 구성
1) 갈골집 영업정보
2) 갈골집 소 늑간살 메뉴
3) 갈골집 소늑간살
  - 생갈비살, 양념 갈비살
4) 갈골집 식사류
  - 잔치국수, 김치 냉국수

 

갈골집 영업정보

율량동 갈골집 영업시간

  • 평일: 16시 ~ 24시
  • 주말: 16시 ~ 01시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매일 영업(쉬는날 없음)

율량동 갈골집 주차

율량동 갈골집 전용주차장이 없어 가게 앞 노상 주차나 근처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셔야 됩니다.

율량동 갈골집은 지하에 전용주차장이 있어 식사 후 직원분들께 말씀하시면 주차정산이 무료입니다.

율량동 갈골집 주소

충북 청주시 청원구 율량동 2026

 

 

 

반응형

 

갈골집 소 늑간살 메뉴

갈골집 메뉴 사진1율량동 갈골집 식사류 및 주류 메뉴
갈골집 늑간살 가격 메뉴 사진

갈골집 소늑간살 메뉴

청주 율량동 맛집 갈골집은 소늑간살을 이용한 특수부위를 생으로 또는 양념으로 즐길 수 있는 소늑간살 맛집입니다. 소막창과 특양, 한우 업진살 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으며 소늑간살과 함께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식사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율량동 맛집 갈골집 소늑간살 직화구이의 장점은 소 늑간살 가격이 소 부위에도 불구하고 돼지고기 삼겹살과 비슷한 가격을 하고 있어 저렴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율량동 갈골집 밑반찬율량동 갈골집 초밥
율량동 갈골집 밑반찬

율량동 갈골집 밑반찬

김치와 콩나물을 숯불 위에 올려 익혀 소 늑간살과 함께 먹기 좋고 또한 기본적으로 초밥이 인당으로 2점씩 나와서 소늑간살과 함께 초밥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추가로 초밥을 주문하면 10ps에 3,000원으로 식사류로 괜찮은 조합인 거 같아 추천드리는 메뉴입니다.

 

 

 

갈골집 소늑간살

율량동 갈골집 생갈비와 양념갈비 사진불판에 올려진 생갈비와 양념갈비 사진
율량동 소늑간살 생갈비와 양념갈비

율량동 갈골집을 방문하여 생 갈비살 2인분, 즉석 양념 갈비살 2인분을 주문하였습니다. 생 갈비살도 맛있었지만 즉석 양념 갈비살의 양념이 개인적으로 맛있어서 추가로 즉성 양념 갈비살 2인분과 초밥 10ps와 함께 주문하여 먹을 정도로 양념이 다른 고깃집의 양념과는 차이가 나는 것 같아 맛있었던 메뉴였습니다.

 

생갈비와 양념갈비 구이 사진갈골집 양념갈비 구이 사진
생갈비와 양념갈비 구이 사진

 

 

갈골집 식사류

갈골집 식사류 잔치국수갈골집 잔치국수 면 사진
갈골집 식사류 잔치국수

갈골집 잔치국수

갈골집 식사류 메뉴 중 잔치국수는 고기와 함께 따뜻한 면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메뉴입니다. 갈골집 잔치국수 맛은 흔히 먹어본 잔치국수의 맛이지만 좀 더 맑고 담백한 국물 맛이 느껴지고 소늑간살로 느끼한 고기 맛을 잡아주며 추워지는 날씨에 따뜻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갈골집 식사메뉴입니다.

 

 

갈골집 김치 냉국수 사진갈골집 김치 냉국수 면 사진
갈골집 김치 냉국수

갈골집 김치 냉국수

갈골집에서 소늑간살 다음으로 맛있게 먹은 김치 냉국수는 가격이 5,000원으로 가격에 맞게 양도 많고 다른 곳에서 먹은 김치 냉국수와 다르게 시큼한 맛은 덜하고 딱 알맞게 단맛이 나서 숯불에 구운 소늑간살과 먹기가 좋았습니다. 보통 고깃집에 가면 식사류로 라면을 주문해서 먹었었는데 다음에 또 갈골집에 온다면 무조건 김치 냉국수를 주문해서 먹을 거 같아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