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포켓몬 치즈너겟 어린이 간식 추천 맛있어요

by 꾸꾸웍스 2022. 6. 9.
반응형

 


포켓몬 치즈너겟 어린이 간식 추천 맛있어요


 

 

이번 주 저녁거리를 고민하며

쿠팡을 탐색하던 중

포켓몬 치즈너겟을 발견했습니다

 

제가 어릴 때는 치킨너겟보다는

용가리를 좋아해서 가끔

용가리 치킨을 자주 주문해서 먹었는데

 

귀하다고 하는 포켓몬빵에 이어

포켓몬 치킨너겟까지 나왔네요

 

바로 쿠팡 프레시로 주문했더니

다음날 오전 7시에 도착했습니다

 

 

포켓몬 치즈너겟도

요즘 냉동식품도 다

지퍼백으로 되어있어

다음에도 먹기 편한 것 같아요

 

 

포켓몬 치즈너겟 영양정보

 

 

 

포켓몬 치즈너겟 조리방법

 

 

포켓몬 치즈너겟 조리방법 기준으로

보통 5~6개 정도 조리하네요

에어프라이어와 프라이팬

두 가지 방법이 있는데

 

프라이팬으로 해보겠습니다!

 

 


 

반응형

 


 

 

20종 포켓몬 카드

 

 

포켓몬 치즈너겟에 보이는

20종 포켓몬 문구가 보이는데

느낌이 희귀 카드 나올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ㄷㄷㄷ

 

 

포켓몬 치즈너겟 안에

카드가 있습니다

 

개봉박두!!

 

 

다른 블로그를 찾아보니

흥나숭이 많이 보이네요

희귀 카드는 없던 걸로..

 

No.484 펄기아

나오기를 바랐는데ㅠㅠ

 

 

포켓몬 치즈너겟에 들어있는

포켓몬 카드는

카드도 되고 스티커도 됩니다

 

 

포켓몬 치즈너겟 조리

 

 

위 사진은 한팩용량입니다

약 20개 정도 들어있는 것 같아요

조리방법에 나와 있는 기준으로

먹으면 4끼 정도 드실 수 있네요

 

하지만 한팩 다 먹어보겠습니다

 

포켓몬 치즈너겟 조리는

프라이팬에 기름을 살짝 두르고

중불에서 노릇노릇하게

구웠습니다~

 

 

 

포켓몬 치즈너겟 모양은

피카츄, 메타몽, 꼬부기

3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포켓몬 치즈너겟 조리 완성

 

 

가지고 있는 것 중에 가장 큰

접시로 했는데도 많아서

보기 좋게 담아봤어요

 

맨 윗줄은 꼬부기

가운데 줄은 메타몽

맨 아랫줄은 피카츄

 

메타몽이 좀 많았습니다 ㅎㅎ

 

 

포켓몬 치즈너겟은 안에

치즈가 들어있어서

따끈따끈할 때 드시면 

치즈맛을 많이 느낄 수 있어요

 

맛은 치킨너겟과 비슷하고

치즈가 있어서 고소하답니다

 

 

포켓몬 치즈너겟 케찹 플레이팅

 

 

왼쪽 - 화가 많이 난 메타몽

오른쪽 - 메롱 메타몽

 

 

왼쪽 - 우울한 꼬부기

오른쪽 - 불붙은 꼬부기

 

 

포켓몬 치즈너겟을

케찹으로 플레이팅을 하니

뭔가 섬뜩하네요..

 

그래도 맛 하나는 훌륭해서

밥도둑이 따로 없었습니다

 

저녁거리 고민 중이시면

포켓몬 치즈너겟 추천드려요ㅎㅎ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