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창 맛집 하노이 베트남사장님이 운영하는 쌀국수 맛집

by 꾸꾸웍스 2022. 7. 5.
반응형

 


오창 맛집 하노이 베트남사장님이 운영하는 쌀국수 맛집


 

 

청주 오창에 위치한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하노이를 방문했어요

 

평소 쌀국수가 생각나면

자주 방문하던 곳입니다

 

오창 하노이는 다른 쌀국수집과

다른 점이라고 하면

베트남 사장님이 직접 조리하셔서

특정 메뉴들이

베트남 현지의 맛을

느끼실 수 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메뉴당 양이 많고

맛도 훌륭해서 오창 맛집이라고

소개해드릴게요!

 

오창 맛집 하노이 영업정보

 

오창 맛집 하노이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10시

매월 첫째 주, 셋째 주 화요일 휴무

 

오창 맛집 하노이 주소

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양청리 818-4

 

 

오창 맛집 하노이 주차

오창 하노이 맛집은 하노이

건물 뒤편 건물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오창 맛집 하노이 메뉴

 


 

오창 맛집 하노이에서는

메뉴를 세트메뉴로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세트메뉴

SET1) 10,000원

소고기쌀국수+만두+월남쌈

 

SET2) 11,000원

소고기쌀국수+해물볶음밥+월남쌈

 

SET3) 11,000원

소고기쌀국수+해물볶음밥+반미

 


 

홀에는 좌식 테이블과

입식테이블이 나누어져 있고

제가 방문했을 때 손님은

80% 이상이 베트남 손님이었어요

 

외국에 온 것 같은 느낌..?ㅎㅎ

 

 

테이블에는 쌀국수 등

메뉴에 같이 먹을 칠리소스와 해선장

후추, 베트남식 빻은

고춧가루가 있습니다

 

 

기본 반찬으로는

고수와 단무지

레몬, 김치 등이 나옵니다

 

 

 

오창 맛집 하노이 소고기쌀국수

 


 

야들야들한 소고기가

많이 들어가고 면도 충분히 많고

식감이 부드러웠습니다

 

 

개인적으로 해선장과 칠리소스를

쌀국수에 넣어서 비벼 먹는 식으로

먹는 것을 좋아해서 비벼먹었습니다

 

먹다 보니 사장님께서 

면이 부족하면 더 주신다고 했는데

필요하시면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됩니다

 

특히

오창 하노이 쌀국수는 고기가

많아서 맛있었어요 ㅎㅎ

 

 

반응형

 

오창 맛집 하노이 소고기 볶음면

 


 

소고기 볶음면을 주문하면

쌀국수 맛이 나는 육수를

같이 주시는데 좀 더 진하고

깊은 맛이 나서 좋았습니다

 


 

오창 맛집 하노이에서 먹은

소고기볶음면도 소고기가 많이

들어가 있었고 특히 면이

다른 쌀국수집과 다른 것을

볼 수 있어요 

 

많이 기름지지 않고 채소도 많아서

맛있었습니다 ㅎㅎ

 

오창 맛집 하노이 롤만두

 


 

뭔가 만두 느낌 같아서

같이 먹으려고 시켰는데

일반 만두 맛이 아니어서

색다르고 맛있었어요 ㅎㅎ

 

 

 

청주 오창에 위치한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하노이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맛있어서

근처오시게 된다면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