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창 삼경횟집 후기 일식 코스요리 모임장소 추천

by 꾸꾸웍스 2022. 7. 6.
반응형

오창 삼경횟집 후기 일식 코스요리 모임장소 추천 


 

 

청주 오창에 위치한 일식 코스요리 전문점

삼경횟집을 방문했어요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라서

먹어볼 기회가 많이 없었지만

귀 빠진 날이라서 맛있는 거 사준다고

하길래 후다닥 쫓아갔습니다..^^

 

역시 요리의 종류와

미리 결정되어 있는

차림표가 있는 곳을 방문하니

배터지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또한 사장님께서 많은 인원이

방문 가능하다고 하시길래

여쭈어봤더니 최대 24명까지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오창 삼경횟집 영업정보

 

오창 삼경횟집 영업시간

매일 12시 ~ 24시

 

 

오창 삼경횟집 휴무

정해진 휴무일은 없지만

가게 사정 상 휴무일이

정해질 수 있으니 미리 전화하시거나

방문 시 예약은 필수입니다

☎ 043-212-2533 ☎

 

 

오창 삼경횟집 주소

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구룡리 428-1

 

 

 

오창 삼경횟집 주차

오창 삼경횟집은

전용 주차장이 없어서 근처에

주차하거나 오창 호수공원 주차장에

주차하고 도보로

15분 정도 걸으시면 됩니다

 

 

 

오창 삼경횟집 메뉴

 

 

예약 시 주문한

C세트메뉴 2인으로 주문했습니다

 

특모듬회

참다랑어참치

계절스끼

초밥

스시

특해산물 모듬

화로구이

 

오창 삼경횟집 4인 룸

 



 

오창 삼경횟집 2인이라서

4인 전용 룸으로 들어갔는데

깔끔하고 에어컨이 빵빵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오창 삼경횟집 기본구성

 


 

개인적으로 횟집을 방문하면

묽은 간장보다는 걸쭉한 간장을

좋아하는데 오창 삼경횟집은

간장을 조려서 걸쭉한 간장을

직접 만드신다고 해요

 

 

 

오창 삼경횟집 C세트 

 

계절스끼


 

샐러드와 버터로 볶은 옥수수

계란 후라이, 갈치조림

참치 짜투리회무침이

첫 번째로 나왔어요

 

 

참치 짜투리 회무침과

갈치조림의 무가 맛있었습니다^^

 

 

특해산물 모듬 및 참다랑어참치





 

맨 왼쪽의 참치 도로 부위와

배꼽살이 살살 녹았습니다 ㅠㅜ



 

고노와타(このわた)라고 

일본의 3대 진미 중 하나인데

해삼의 내장으로 만든 젓갈입니다

 

정말 맛있었지만 아직 초딩입이라

비린 건 취향이 아니네요 ㅠㅜ

 

 

위에 보이는 사진은 오창 삼경횟집에서

나오는 타이거 새우인데

큼지막한 게 맛도 좋았어요

 

 

반응형

 

특모듬회



 

뭔가 더 신선해 보이는 느낌..?

회 신선도가 좋았어요

 

 

생긴 건 참 통갈비처럼 생겼는데

참치꼬리라고 하네요..

기름기가 많았어요..ㅎㅎ

 

 

 

초밥 및 스시




 

날것을 오랜만에 많이 먹으니

살짝 느끼해졌을 때

산토리하이볼을 시켰습니다

 

 

화로구이



 

새우와 버섯, 특해산물모듬에 나왔던

낙지를 같이 버터구이로 볶아 주셨고

 

한우 늑간살을 한우구이로 해주셔서

느끼함을 좀 잡고 하이볼 안주로

딱 좋았습니다

 

 

마무리 매운탕



 

매운탕을 먹기 전까지

좀 느끼해서 살짝 물린

느낌이 들었을 때

매운탕과 알밥이 같이 나왔습니다

 

거짓말처럼 느끼한 게 싹 사라졌고

매운탕이 기대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오창 삼경횟집의 

매운탕 맛집이라고 할까..

 

알밥 아래에 버터가 깔려서

나오자마자 바로 비비라는

사장님의 말씀에

열심히 비볐습니다 ㅎㅎ

 

 

 

마무리로 나가기 전에 케이크를

후~ 불고 나갔습니다~ㅎㅎ

 

 

청주 오창에 위치한 삼경횟집은

질 좋은 참치를 비싼 가격으로

직접 선별해서 고르신다고 해요

그만큼 참치가 비린맛이 안 나고

맛있었어요

 

또한 연말 모임자리로도

최대 24명까지 가능하니

괜찮은 거 같네요 ㅎㅎ

 

기회가 되신다면 

청주 오창 삼경횟집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