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주 지웰 맛집 다올 10일 이상 숙성시킨 국내산 돼지고기 추천

by 꾸꾸웍스 2022. 7. 8.
반응형

 


청주 지웰 맛집 다올 10일 이상 숙성시킨 국내산 돼지고기 추천


 

 

친구들과 저녁을 먹으러

청주 지웰 먹자골목을 다니던 중

새로 생긴 고기집 다올이 있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지나가다가 보았지만

건물에 있는 고기 메뉴를 보지 못했다면

새로 생긴 카페구나.. 하고

지나갈 뻔했어요 ㅎㅎ

 

 

청주 지웰시티에 위치한

고기집 다올은

현재 날짜 22년 7월 7일 기준으로

약 2주 정도가 된 새로 오픈한

숙성 고기집입니다

 

평소 생고기만 먹다가

숙성 고기를 먹으니 색다른 맛이어서

맛있었어요 ㅎㅎ 또한

청주 지웰 다올은

국내산 돼지고기를 10일 이상

숙성시킨 고기를 판매한다고 해요

 

 

 

청주 지웰 맛집 다올 영업정보

 

청주 지웰 맛집 다올 영업시간

오후 4시 ~ 오전 1시

휴무일 없음

 

청주 지웰 다올은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은 가게라서 사장님께서 휴무일을

아직 정하셨다고 하지 않으셨고

OPEN과 CLOSE시간은 유동적으로

변경될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청주 지웰 맛집 다올 주소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대신로73번길 82

 

 

청주 지웰 다올은 오픈한 지 

약 2주 정도 되어서 그런지

지도 검색이 되지 않아

직접 표시를 하였습니다

 

 

청주 지웰 맛집 다올 주차

청주 지웰에 위치한 다올 고기집은

전용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건물 근처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청주 흥덕보건소에 주차하시고

도보로 다올 고깃집까지

약 3~5분 정도입니다

 

 

 

청주 지웰 맛집 다올 메뉴 및 홀

 

 

청주 지웰에 위치한 다올 고깃집은

된장찌개가 기본 반찬으로 나오고

볶음밥을 해먹을 때는

삼겹살이 조금 남아야 된다고 해요

 

 

청주 지웰 다올은 생긴 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시설도 깔끔하고

숯으로 고기를 구워서

환기구 시설도 잘 되어있습니다

 

 

테이블에는 손님을 위해

요지(이쑤시개)와 머리끈

준비되어 있어

마음껏 고기를 먹을 수 있어요

 

 

또한 화장실 입구 앞에

머리끈과 양치도구들이 있는데

고기를 다 드신 후 양치를 원하시는

분들은 양치를 할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인 거 같아요 ㅎㅎ

(마늘을 마음껏 먹을 수 있어요 ㅎㅎ)

 

 

이곳은 신선한 국내산 돼지고기를

숙성시키는 곳입니다

 

 

반응형

 

 

청주 지웰 맛집 다올 기본반찬

 


 

청주 지웰 다올 고기집에와서

만족스러웠던 것 중 하나가

히말라야 핑크 소금이 나와서

더 맛있게 고기를 먹었어요 ㅎㅎ

 

 

쌈채소와 파저리도 같이 나와요~!

 

 

청주 지웰 다올 고기집에서는

된장찌개가 기본으로 나오고

추가 시 3,000원으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청주 지웰 다올 고기메뉴

 



 

주문한 고기가 나오고

굽다 보니 냄새에 취했네요 ㅎㅎ

 



 

청주 지웰 다올에서 주문한 

10일 이상된 숙성된 고기를

 

고기를 히말라야 핑크소금

고기를 상추쌈

고기를 냉면과 같이 먹으니

색다르고 맛있었습니다 ㅎㅎ

 

또한 냉면에는 살얼음이

많아서 시원하게 잘 먹었어요 ㅎㅎ

 

 

청주 지웰에 위치한 다올 고기집은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고기집으로

10일 이상 숙성된 국내산 돼지고기를

취급하며 사장님의 친절한

설명과 깨끗한 시설에서

고기를 편하고 맛있게 즐겼습니다

 

또한 고기를 먹고

밖에 외출할 시간이 많아서

입이 찝찝할 수도 있지만

칫솔 도구가 있어서

마무리로

입안을 상쾌하게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청주 지웰 다올 숙성 돼지고기

기회가 되시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