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세종 종촌동 고기집 육대장 소고기와 돼지고기 맛집 추천

by 꾸꾸웍스 2022. 7. 20.
반응형

세종 종촌동 고기집 육대장 소고기와 돼지고기 맛집 추천


 

 

세종 종촌동에 위치한 고깃집

육대장을 방문했습니다

 

저녁 먹을거리를 찾던 중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점이

장점이었습니다

 

또한

세종 종촌동 육대장에서는

🎉🎉신규 오픈 이벤트🎉🎉

22년 7월 한 달간

소주가 무한리필이라는 사실!!

 

홀에 많은 테이블도 있어서

회식 및 단체로 아주 좋은 곳이에요

 

가족끼리 방문해도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게임기도 있기 때문에

어른들도 마음 놓고 식사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세종 종촌동 육대장 영업정보

 

세종 육대장 영업시간

오후 3시 ~ 오후 11시

(라스트오더 10시)

 

22년 7월 휴무 없음

22년 8월부터 휴무일은 가게 공지

 

세종  종촌동 육대장 주소

세종특별자치시 종촌동 662 신목빌딩 2층

 

 

 

 

세종  종촌동 육대장 주차

세종 종촌동에 위치한

고깃집 육대장에는 신목타워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또한

건물 옆에 위치한 스타벅스 옆 

공영주차장은 1시간 무료라고 합니다

 

 

세종 종촌동 고기집 육대장 메뉴

 

 

세종 종촌동에 위치한 고깃집

육대장의 가장 큰 매력이라고 

할 수 있는데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둘 다 

즐길 수 있다는 장점입니다

또한 부위별로 판매하고

 

사장님께서 직접 고기를 당일날

직접 받아오셔서

고기의 상태도 좋아요 ㅎㅎ

 

세종 종촌동 고깃집 육대장 반찬

 

 

기름장이 다른 고깃집과 

조금 다르게 생겼는데

너무 고소하고 맛있었고

 

다른 고기집에서는 

멜젓을 보통 끓여먹어서

고기 마지막쯤에는 못 먹었는데

 

이곳 육대장에서는 끝까지

멜젓과 함께여서 좋았어요

 


 

샐러드와 상추, 계란찜도

같이 나옵니다

 


 

장조림도 직접 하셔서

질기지 않고 상당히 부드러운 게

맛있었어요 ㅎㅎ

 

 

된장찌개는 불판에 있는 구멍에

딱 맞게 들어가고 부족할 때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또 채워주십니다

 

 

맛있는 된장찌개가 무한 리필이어서

부담없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반응형

 

세종 종촌동 육대장 소한마리

 

 

오랜만에 먹는 소고기라

여러 가지를 한 번에 먹고 싶어서

 

세종 종촌동에 위치한 육대장에서

소한마리(1kg)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왼쪽부터

부채살, 살치살, 갈비살, 안창살

위에는 차돌박이입니다

 

세종 육대장 차돌박이


 

차돌박이는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는 거 같아요 ㅎㅎ

 

세종 종촌동 육대장에서 

직접 만들어 주신 기름장과

같이 먹으니 샤르르 녹았습니다

 

 

세종 육대장 안창살



 

소고기 안창살은 정육점에서

제일 빨리 팔아 흔히 볼 수 없다고 하는데

 

그만큼 식감이 쫄깃하고

육즙이 진하고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안창살을 좋아해서

그냥 먹거나 

쌈장에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ㅎㅎ

 

 

세종 육대장 살치살



 

소고기 살치살은

등심에 딱 붙어있는 부위로

가장 연하고 육즙이 많고 

마블링이 좋아서

 

실제로 먹었을 때

부드럽고 육즙이 팡팡 터져서

맛있었습니다 ㅎㅎ

 

 

 

세종 육대장 부채살



 

소고기 부채살은

부채를 펼친 것 같은 모양의 근육처럼

보인다고 해서 부채살이라고 해요

 

부채살은 인기 있는 부위로

담백하고 쫄깃한 식감이 있어

기름장에 톡 찍어먹었습니다

 

 

세종 종촌동 육대장 생오겹살

 


 

소고기를 다 먹고

배가 부를 줄 알았는데

오겹살을 보니 먹고 싶어 져서..ㅎㅎ

생오겹살 3인분을 추가로 시켰습니다

 

역시 생오겹살에 마늘과

김치를 구워서 같이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오겹살이 너무 쫄깃했어요 

 

 

 

 


 

물냉면과 비빔냉면을

한 개씩 주문해서 남은 오겹살에

마무리를 했습니다 ㅎㅎ

 

 

늦은 시간에 방문해서

마감시간 때까지 먹고 나갔는데

 

처음에 방문했을 때는 아이들이

앉아서 게임을 즐기고 있었어요

 

월광보합 같은 게임인데

약 400가지의 종류가 있다고 해요ㅎㅎ

 

 

세종 종촌동에 위치한 고깃집 육대장에서

너~무 배부르게 먹고 나갈 때도

입가심을 할 사탕도 종류별로

있어서 좋았습니다

 

세종 종촌동 고기집 육대장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같이
즐길 수 있고

정성 들여 만든 맛있는 밑반찬과
무한리필인 된장찌개
고기과 함께 먹었을 때
좋았습니다

🎉🎉신규 오픈 이벤트🎉🎉

22년 7월 한 달간 진행하는

소주 무한리필도 같이 즐겨보세요!


세종 종촌동에 오신다면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같이 하는
육대장을 추천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