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주 회전초밥 맛집 율량동 스시다이와 청주점 균일가 한접시 1,900원

by 꾸꾸웍스 2022. 7. 25.
반응형

 


청주 회전초밥 맛집 율량동 스시다이와 청주점 균일가 한 접시 1,900원


 

 

오랜만에 회전초밥이

먹고 싶어 검색하던 중 

청주 율량동에 회전초밥집이 있어

스시다이와 청주점을 방문했어요

 

율량동 스시다이와 청주점은

나무판접시 3,000원을 제외하고는

나머지 접시들이 균일가 1,900원으로

많은 초밥을 골라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테이블링으로 웨이팅을 예약하고

기다리는데 생각보다

회전율이 빨라서 다른 곳 보다는 

조금 기다리면 금방 자리에

앉을 수 있습니다

 

테이블링 예약 시스템은

입구 들어가자마자 바로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린라인멤버스존

청주 율량동에 위치한 스시다이와 청주점은

해충, 세균, 바이러스 등의

방역 전문 업체에 서비스를

받고 있는 식당으로

 

친환경약품을 사용하여 각종 유해

해충의 완벽한 방제와 고객의 안전을

동시에 지키고 있습니다

 


 

청주 회전초밥 스시다이와 영업정보

 

청주 스시다이와 영업시간

월, 목, 금, 토, 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9시

(브레이크타임)

오후 2시 40분 ~ 4시 30분

 

수요일만

오후 4시 ~ 오후 9시

(브레이크타임 없음)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청주 스시다이와 주소

충북 청주시 청원구 주중동 1057 1층

 

 

청주 스시다이와 주차

청주 스시다이와 건물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청주 스시다이와 회전초밥 메뉴

 

청주 스시다이와 포장메뉴


 

청주 율량동에 위치한

스시다이와 청주점에서는

포장메뉴도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회전초밥 스시다이와 청주점 메뉴는

일반 접시는 균일가 1,900원

나무 접시는 개당 3,000원

반우동은 3,800원입니다

 

 

 

회전초밥 스시다이와 청주점의

일반 접시와 나무접시의 차이는

위 사진의 왼쪽이 일반접시 1,900원이고

오른쪽이 나무 접시로 3,000원 입니다

 

 

락교, 간장, 와사비는 테이블에 있고

장국은 처음에 직원분이 주시지만

 

 

더 필요하신 분들은

스시다이와 입구 쪽에 위치해 있는

위 사진에 셀프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장국 셀프)

 

초밥 주문

원하는 초밥을 직원분에게

말씀하시면 만들어 주십니다

 

연어공지

가격 폭등 및 물량 부족으로

연어 공급을 못 받는 상황이라는

공지가 가게에 붙어있었지만

생각보다 연어가 많아서

많이 즐길 수 있었어요

 

 

초생강과 산고추는 

레일 위에 있어 드시고 싶은 만큼

적당히 덜어가시면 됩니다

 

 

반응형

 

 

청주 회전초밥 스시다이와 새우

 

 

청주 회전초밥 스시다이와

치즈 새우 초밥

치즈가 고소했어요!

 

 

청주 회전초밥 스시다이와

생새우 초밥
식감이 좋은 생새우였어요

 

 

청주 회전초밥 스시다이와

새우튀김

음.. 새우튀김이었어요 ㅎㅎ

 

 

계란이 함께 들어간 새우초밥

맛있었어요!ㅎㅎ

 

 

청주 회전초밥 스시다이와 

간장새우초밥입니다

 

청주 스시다이와 회전초밥 소고기

 

 

스테이크 초밥인데

바로 토치로 구워주셔서

따끈따끈한 게 꿀맛!

 

 

청주 회전초밥 스시다이와

육회 초밥은 육회가

진짜 많이 들어가 있고

간도 딱 맞아서 좋았어요

 

 

청주 회전초밥 스시다이와

소고기 초밥인데

불맛이 최고였어요 ㅎㅎ

 

 

 

 

청주 스시다이와 회전초밥 연어

 

 

연어 비린맛이 하나도 없고

꿀맛이었습니다

 

 

생선알이 올라가 있는

연어군함말이 초밥입니다

 

 

연어 뱃살 초밥인데

부드럽고 연어초밥 중

제일 맛있었어요

 

 

생선알과 치즈가루가 뿌려진

새우초밥도 맛있었어요!

 

 

새우 위에 치즈를

토치로 구워서 나온 초밥인데

달달하니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청주 스시다이와 회전초밥 참치

 

 

개인적으로 참치를 좋아해서

참치초밥을 많이 먹었습니다

맛있었어요 ㅎㅎ

 

 

신김치와 참기름의 조합

짱 고소했습니다!

 

 

김치의 빨간맛이 나지 않고

신김치에 참기름처럼

고소하니 맛있었습니다

 

 

구운참치위에 치즈가 올라간

참치초밥인데

식감이 정말 부드러워

맛있었습니다

 

 

구운참치라고 주셨는데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청주 회전초밥 스시다이와

나무접시에 나온 참치인데

기름이 좀 있어서

살짝 느끼했지만

확실히 비싼 값을 한다고 느낀 게

참치의 질이 좋았습니다

 

 

청주 스시다이와 회전초밥 그외

 

 

장어 초밥이 두툼하니

맛있었어요 

 

 

갑오징어 초밥 같은데

식감이 좋았습니다

 



 

이 외에도 빵이나

푸딩 등 후식거리가 많았습니다

 

 

청주 율량동에 위치한

스시다이와는 시설도 깔끔하고

회전율이 빨라서 좋았어요

 

 

오랜만에 적당히 먹은 거 같아

기분 좋게 주말을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비린맛이 없고

요청한 초밥이 바로바로 나오며

회전율이 빨라서 좋은

 

청주 율량동 회전초밥

스시다이와 청주점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