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주 율량동 맛집 프랭크(FRNK) 캐주얼 와인바 추천

by 꾸꾸웍스 2022. 8. 10.
반응형

 


청주 율량동 맛집 프랭크(FRNK) 캐주얼 와인바 추천


 

 

 

지인의 추천으로 방문하게 된

청주 율량동에 위치한

프랭크(FRNK)를 소개해드릴게요

 

프랭크(FRNK)에서는 다른 곳에서

맛볼 수 없는 다양하고 맛있는 요리와

그에 어울리는 주류들이 있는 곳이에요

 

가게 분위기는 정말 좋은 사람과

함께라면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 같아요

데이트 코스로도 안성맞춤이랍니다

 

또한

프랭크(FRNK)의 가장 큰 강점은

사장님이 원하는

재료가 없거나 떨어지게 되면

대체 기성품으로 요리를 하지 않으시고

재료 소진으로 주문을 받지 않습니다

 

그만큼 퀄리티 있는 음식을 준비하셔서

맛이 훌륭하다고 자부하셨어요 ㅎㅎ

 

 

청주 율량동 맛집 프랭크 영업정보

 

청주 율량동 맛집
프랭크 영업시간

 

평일 오후 5시 ~ 밤 12시

주말 오후 12시 ~ 밤 12시

매주 월요일 휴무

 

주말에는 점심까지 드실 수 있게

오후 12시에 오픈한다고 해요!

 

청주 율량동 맛집
프랭크 주소

 

충북 청주시 청원구 내덕동 493-4 1층

 

청주 율량동 맛집
프랭크 주차

 

청주 내덕동에 위치한 프랭크에는

전용 주차장이 없으나

인근 하천 도로변에 주차가 가능합니다

 

 

청주 율량동 맛집 프랭크 예약

 

↓ 전화 ↓

0507-1355-0835 ☎

 

↓  instagram  ↓

frnkitchen

 

청주 율량동 맛집 프랭크

 

 

가게 외부가 인테리어가

바뀌었다고 하는데 처음 봤을 때는

이런 가게인 줄 꿈에도 몰랐어요

 

 

화장실을 들어가는 입구인데

뭔가 분위기가 있네요 ㅎㅎ

 

 

참고로 화장실에 에어컨이 

빵빵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볼일도 시원하게~

온도도 시원하게~

 


 

프랭크의 내부 사진입니다

와인바라서 그런지

와인잔과 와인도 많고

 

사진보다 실물로 보면 훨씬

이것저것 구경할 것도 많고

분위기를 살려줄 인테리어 소품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청주 율량동 맛집 프랭크 메뉴

 

 

위 사진에 보이는 표시가 메뉴판인데

메뉴판에 있는 글자를 보고 메뉴를

선택하기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어

 

 

사장님께서 따로

태블릿 PC를 준비해주셔서

메뉴를 선택하기에 좋았어요

 

 

청주 율량동 프랭크에서

제일 잘 나가는 메뉴는 

오징어 무말랭이 카펠리니

58℃ 수비드 스테이크

생참치 김밥

꼴뚜기 카사레체 파스타

이 메뉴들이 인기가 많다고 해요

 

 

청주 율량동 프랭크에서는

미니 프링글스가 나오네요 ㅎㅎ

 

청주 율량동 맛집 프랭크 스테이크

 

 

위 사진은 수비드 스테이크를

주문한 사진입니다

플레이팅이 참 예쁘게 나와서

더 먹음직스러워요

 

 

스테이크 밑에 깔린 감자가

버터와 같이 섞었는지 정말

맛있었습니다

 

 

청주 율량동 프랭크의

수비드 스테이크 강점은

따로따로 먹어도 흔히 아는 맛보다

맛있지만 감자, 바질 등 같이 

먹었을 때 맛있는 효과가 배로 

맛있습니다

 

고기가 부드럽고 간이 알맞아서

술과 정말 잘 어울리는 조합이에요

 

프랭크 오징어 무말랭이 카펠리니

 

 

지인의 추천으로 무조건

맛봐야 된다는

오징어 무말랭이 카펠리니입니다

비주얼이 끝내줘요!

 

사장님께서 골고루 잘 섞어야

더 맛있다고 말씀하셨어요

 

깻잎이 위에 많이 올라가 있는데

깻잎 향이 강하지 않아서

오징어 무말랭이 카펠리니에

방해되지 않았어요

 

 

정말 신기한 건 오징어 젓갈인데

오징어 젓갈만 먹으면 정말 짜서

밥을 먹어야 된다는 생각이 들지만

이건 그렇지 않고 딱 간이 적당했고

 

 

김을 튀긴 것 같이 바삭한 김부각은

같이 먹었을 때 고소함까지 더해

맛을 극대화시켜줄 수 있습니다

 

 

오징어 무말랭이 카펠리니는

적절히 섞였을 때 맛이 극대화되는데

면은 간이 거의 되어있지 않아서

오징어 젓갈의 간과

무말랭이의 식감을 같이 드시면

맛있습니다

 

 

오징어 무말랭이 카펠리니를

돌돌 말아 김부각에 같이 먹으면

고소함까지 더해져 더욱 맛있어요!

 

 

반응형

 

 

청주 율량동 맛집 프랭크 프랭커

 

 

버번위스키 베이스로 만들어진

칵테일 프랭커입니다

500ml의 약 6도 정도 하는 칵테일인데

 

음식과 너무 잘 어울려서

좋았던 칵테일입니다

 

 

얼음이 녹으면 위에 올려진

과일을 으깨서 먹으면 과일향이

진해져요 ㅎㅎ

 

 

프랭크 푸딩과 떡볶이

 

 

청주 율량동 프랭크를 추천해준

지인이 자주 방문하던 곳이라

떡볶이와 푸딩을 서비스로 받았는데

 

떡볶이는 흔히 볼 수 있는

비주얼이네라고 생각하면서

먹었는데 오산이었습니다

 

떡이 들어간 마라 맛이 나는

음식이었어요

 

 

푸딩 역시

경기도 오산이었습니다

푸딩은 사장님께서

직접 만드신다고 해요

이렇게 단단한 푸딩은 처음이네요..

 

 

푸딩을 둘러싸고 있는 것도

꿀 그 자체로 너무 달콤했고

푸딩을 먹는데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먹는 맛이 나는지 정말 신기했고 

 

기회가 되신다면 꼭 드셔 보세요!

푸딩의 신세계를 경험하시게 될 겁니다

 

 

 

 

청주 율량동 맛집
프랭크(FRNK) 후기

 

청주 율량동에 위치한

프랭크에서 오랜만에

맛있는 음식을 먹은 기분이었어요

 

분위기 좋은 인테리어에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였고

 

기성품 재료를 사용하지 않고

사장님이 직접 고르신

퀄리티가 좋은 재료들을 사용해서

음식 맛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좋은 사람들과 데이트하기

정말 좋은 장소라고 추천드릴 수 있어요

 

청주 율량동에 위치한 프랭크

기회 되시면 꼭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