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 인계동 맛집 초원식당 생근고기 연탄구이 나혜석거리 주변 맛집

by 꾸꾸웍스 2022. 8. 21.
반응형

 

나혜석거리 맛집 초원식당

수원 인계동 나혜석거리에 모임이 있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오랜만에 고기를 먹고 싶어 지인의 추천으로 알게 된 생근고기를 연탄구이로 하는 초원식당을 추천받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 주변에 고기로 유명한 맛집이었으며 부드러운 목살이 너무 맛있었던 집이었어요. 또한 된장찌개도 푸짐하게 나와서 만족했던 고기 맛집이었습니다.

 

나혜석거리 맛집 초원식당 강점

제주도에서 불리는 생근고기를 판매하는 초원식당은 두툼한 목살과 삼겹살을 한 근(600g)으로 판매하는 고기 맛집입니다. 초원식당 직원분들께서 목살을 직접 초벌 작업 뒤 테이블에서 직접 구워주셔서 두툼한 목살이 부드러운 육즙 맛이 살아나 너무 맛있게 먹었던 식당이었습니다. 

 

수원 인계동 맛집 초원식당 영업정보

 

수원 인계동 초원식당 영업시간

수원 인계동 나혜석거리에 위치한 초원식당은 매일 오후 4시부터 24시까지 영업하며 브레이크타임이나 휴무는 없습니다. 점심특선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영업합니다. 

 

 

수원 인계동 초원식당 주차

초원식당의 전용주차장은 없고 주변 갓길이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셔야 됩니다.

 

 

수원 인계동 초원식당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115-25

 

수원 나혜석거리 맛집 초원식당 메뉴

 

초원식당 메뉴사진

수원 인계동 나혜석거리에 위치한 초원식당에서는 목살과 삼겹살을 kg기준 단일메뉴로 판매합니다. 또한 오른쪽 사진처럼 싱싱 전복회도 판매를 하며 초원식당에서는 점심특선으로 동태찌개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수원 나혜석거리 맛집 초원식당 기본반찬

 

고기와 함께 먹으면 맛있는 반찬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초원식당에서는 기본 반찬 구성이 고기와 함께 먹기 좋은 반찬들로 구성되어 있어 반찬을 고기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특히 멜젓 소스는 연탄에 직접 올려 열을 가한 후 불판 위에 올려 고기와 함께 찍어먹을 수 있게 준비해주십니다.

 

초원식당만의 된장찌개

나혜석거리에 있는 초원식당에서는 고기와 싸 먹는 파저리가 다른 집과 다르게 콩나물에 같이 나오는데 부드러운 목살과 삼겹살을 같이 먹을 때 식감을 살려줘서 맛있었습니다. 또한 된장찌개는 두부가 큼지막하게 들어가고 양파, 부추, 김치, 다진 고기가 들어가 얼큰하면서 진한 맛의 된장찌개를 즐길 수 있어요.

 

수원 나혜석거리 맛집 초원식당 4인 목살

 

목살 초벌구이

 4인 1kg로 주문한 생근고기이고 목살과 삼겹살이 같이 나오는데 테이블에서 직접 직원 분계서 구워주시기 전에 목살을 초벌 작업을 해주십니다. 목살에 붙은 비계는 살과 적절히 잘라서 주시고 목살만 구워주시는데 삼겹살을 구우실 때는 그을음이 생기지 않게 비계를 연탄 테두리 밖으로 구워야 맛있다고 해요

 

초원식당 목살 구이

수원 인계동 맛집 초원식당의 목살은 두껍게 한입 크기로 적당히 잘라주며 소금과 멜젓에 찍어먹으면 겉은 살짝 바삭하면서 속은 촉촉한 목살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특히 소금에 찍어 먹을 때가 제대로 목살의 부드러운 맛을 잘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수원 나혜석거리 맛집 초원식당 4인 삼겹살

 

초원식당 삼겹살 구이

수원 인계동 맛집 초원식당의 삼겹살은 되도록 빨리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목살을 음미하며 수다 떨면서 천천히 먹으니 삼겹살을 구워 먹기까지 시간이 많이 지났지만 그래도 구워 먹으니 목살만큼 맛있었습니다. 삼겹살을 직접 구우실 때는 그을음이 생기지 않게 비계를 연탄 테두리 밖으로 구우셔야 합니다. 

 

삼겹살은 반찬과 함께

초원식당의 목살은 소금과 함께 먹는 것이 가장 맛있고 삼겹살은 된장찌개나 콩나물에 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삼겹살을 제대로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수원 인계동 나혜석거리 초원식당 후기

 

생근고기 맛집 초원식당!

수원 인계동 나혜석거리에 위치한 초원식당은 고기가 생각난다면 꼭 추천드리고 싶은 근고기 맛집으로 부드러운 목살과 삼겹살을 직접 구워주셔서 너무 좋았고 소금, 멜젓, 콩나물, 된장찌개 같은 흔히 즐길 수 있는 반찬들이지만 다른 가게와 다르고 더 맛있는 맛을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또한 왼쪽 사진에는 프로골프선수들의 사인이 있는데 옛날에 골프선수들이 많이 방문하는 집은 맛집이라고 들었던 거 같은데 입구에서 보자마자 먹기 도전에 맛집이라는 기대를 했었지만 기대했던 것보다 더 만족했던 맛이어서 좋았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