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고속도로 교통상황 고속도로 교통정보 앱 실시간 확인하기

by 꾸꾸웍스 2022. 9. 9.
반응형

고속도로 교통상황 앱은 고속도로를 이용하며 교통상황에 대한 정보를 알고 실시간으로 cctv 영상을 보고 날씨에 대한 정보 및 휴게소, 목적지까지에 대한 거리, 주유소 기름값 정보, 정체 원인, 사고로 인한 정체 등 실시간으로 소식을 알 수 있는 앱입니다.

반응형

 

고속도로 교통정보 앱 다운로드

플레이스토어 고속도로 교통정보 앱 검색한 사진
고속도로 교통정보 앱

고속도로 교통정보 앱

고속도로 교통정보 앱은 한국 도로공사에서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고속도로 교통정보입니다. 이 앱의 장점은 설날, 추석의 명절날이나 평소 막히는 구간에 대해 고속도로 교통상황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으며 교통상황 예상을 하는 공지까지 여러 가지 교통상황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는 앱입니다. 또한 고속도로 교통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날씨, 공사정보, 휴게소 정보 등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속도로 교통상황 cctv

고속도로 교통정보앱으로 노선별 교통상황 CCTV 보기
노선별 교통상황 CCTV 실시간 보기

노선별 교통상황 cctv 실시간 보기

고속도로 교통상황을 파악하기 위해 고속도로 교통정보 앱에서 상단 탭 [노선별 교통상황]에서 원하는 구간의 실시간 교통정보 cctv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위 사진 가운데 사진에서 주유소 아이콘을 선택하면 근처 위치한 휘발유, 경유, LPG, 전기, 수소 등의 가격을 볼 수 있습니다. 구간별로 정체하는 상황을 색 별로 가장 막히는 빨간색> 노란색 > 초록색 순으로 색을 표시해 줍니다.

고속도로 교통정보 앱으로 전체 CCTV 실시간 보는 방법
고속도로 CCTV 한눈에 보기

교통정보 cctv 실시간 보기

고속도로 교통상황 실시간 cctv를 확인하는 다른 방법은 고속도로 교통정보 앱 상단의 [교통정보]에 들어가 오른쪽의 cctv를 누르면 지도 전체가 cctv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게 바뀌며 원하는 구간의 교통정보 cctv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교통정보]의 교통 예보를 눌러 고속도로 교통상황의 예상 시간에 대해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고속도로 교통상황 예상

고속도로 교통정보 앱으로 실시간 교통속보를 확인 하는 방법
고속도로 교통상황 교통 속보

교통속보

고속도로 교통상황의 속보에 대한 내용은 특정 구간에 어떠한 이유로 정체가 생긴다면 실시간으로 속보가 알림이오며 실시간으로 cctv를 볼 수 있고 지도를 눌러 현재 구간이 어떠한 색이지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고속도로 현상황에 사고가 났을 때나 정체를 하거나 작업으로 인해 정체가 되는 속보에 대한 고속도로 교통상황 예상 및 예보를 해주는 항목입니다.

300x250

고속도로 교통정보 앱 이외 기능

고속도로 교통정보 앱의 경로검색, 위성사진, 실시간 뉴스 속보 보는 방법
경로검색, 위성사진, 뉴스속보

고속도로 경로 검색

고속도로 교통정보 앱으로 고속도로 경로 검색으로 출발지와 도착지를 정해서 검색을 누르면 목적지까지 가는 통행료와 구간의 cctv정보, 휴게시간 미포함으로 고속도로 소요시간을 볼 수 있고 시간별 예측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목적지까지의 사고와 정체, 고속도로 작업의 상황을 볼 수 있으며 휴게소의 주유소 기름값 정보와 휴게소의 메뉴 등 여러 가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실시간 교통방송

고속도로 교통상황의 실시간 속보를 보고 싶다면 교통정보 앱 상단 [교통지도]에 교통 방송을 누르면 exTV 연합뉴스의 교통속보를 실시간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고속도로 기상영상

고속도로 교통상황의 실시간 기상영상은 각 상단의 목차별로 cctv 영상을 시청할 때 날씨에 대한 정보도 나오지만 전체적인 강수량 또는 위성사진을 보고 싶다면 교통정보 앱 상단 [교통지도]에 기상영상을 누르면 강수량 예측에 대한 정보와 위성에서 찍은 우리나라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