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강남구청 청담역PT 피티샵 베네핏짐 - 체형교정 운동 효과 후기

by 꾸꾸웍스 2022. 10. 30.
반응형

베네핏짐 로고 썸네일
청담역 피티샵 베네핏짐

 

서울 강남구 청담역에 위치한 베네핏짐은 운동학의 과학적인 근거를 포함한 체계적인 기량 향상의 목표로 수업을 하는 개인 맞춤 트레이닝 피티샵입니다. 현역 국가대표와 전문 스포츠 선수를 지도하는 트레이너가 다이어트, 체형교정, 자세교정, 부상 및 통증 등 여러 가지 수업을 진행하는 프리미엄 피티로 운동의 지식이 부족한 일반인도 함께 할 수 있는 베네핏짐 입니다.

 

강남구청 청담역 피티샵 베네핏짐에 대한 소개, 트레이너 대표 이력 및 관리 이력에 대한 내용과 피티 문의 등 실제로 피티 수업을 받은 후기 내용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목차 구성
1) 베네핏짐 소개
2) 자격 및 관리 이력 소개
3) 베네핏짐 프리미엄 피티 레슨
4) 베네핏짐 피티 수업 후기

 

베네핏짐 소개

노블레스타워 입구 사진노블레스타워 층별 사진
노블레스타워

베네핏짐 영업정보

  • 매일 오전 08시 ~ 오후 11시

베네핏짐 주소

강남구청 청담역에 위치한 베네핏짐 피티샵은 노블레스타워 8층에 있으며 주차타워를 이용하여 주차를 하면 운동하는 시간에는 주차가 무료입니다. 

  • 서울 강남구 삼성로 133길 3 노블레스타워 8층

 

 

베네핏짐 인스타그램 문의
청담역 피티샵 베네핏짐 피티 문의

청담역 베네핏짐 피티 문의

베네핏짐 피티 수업 및 가격 문의는 수업으로 인해 개인번호는 연락이 늦을 수 있으니 위 사진의 인스타그램 DM으로 문의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인스타그램 DM
    sutsaja_tamerjh
    bnf_gym

 

 

반응형

 

 

자격 및 관리 이력 소개

베네핏짐 이력

베네핏짐 이력 사진
베네핏짐 이력

베네핏짐 관리 이력

베네핏짐 관리이력
베네핏짐 관리이력

 

 

 

 

베네핏짐 프리미엄 피티 레슨

체형교정 피티 레슨

청담역 피티샵 베네핏짐 체형교정 피티 레슨은 일반인을 포함한 운동을 독학으로 배운 분께 적극 추천드리는 수업으로  평소 생활 습관 자세가 좋지 않거나 평소 근력운동을 하지 않아 사용하지 않는 근육들로 인해 자세교정이 틀어진 분들을 위한 수업입니다.

 

상담과 체형분석을 통해 평소 생활 습관 또는 운동습관을 분석하여 사용하지 않던 근육들에 대해 초보자 입장에서 이해하기 쉬운 설명으로 해부학, 생체역학으로 수업이 진행됩니다. 

부상 및 통증 피티 레슨

베네핏짐 부상 및 통증 피티 레슨은 일반인을 포함한 통증으로 인해 운동을 포기하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리는 수업입니다. 하나의 예로 어깨 관절은 다른 관절 부위보다 사용 빈도가 잦고 운동 범위가 커서 인대 파열과 염증이 잘 일어나는 곳인데 관리를 하지 못하면 회전근개파열 또는 오십견이 올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 개인 유연성에 맞는 알맞은 스트레칭과 사용하지 않던 근육을 사용하게 해주는 자세들과 좀 더 어깨 근육을 강화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수업을 진행합니다.

 

이 외 수업들

청담역 베네핏짐 피티샵에서는 체형교정과 부상 관리를 제외한 다이어트와 보디빌딩 수업 및 개인 운동 수행능력 향상 수업을 할 수 있는 수업들이 진행됩니다. 현역 국가대표, 전문 스포츠를 지도한 경력 등 이에 맞는 경험으로 맨몸 운동, 크로스핏을 포함한 본인이 가진 운동 수행능력을 높일 수 있는 좋은 수업들이 있습니다.

 

 

 

 

베네핏짐 피티 수업 후기

베네핏짐 상담하는 사진베네핏짐 체형분석 사진
청담역 피티샵 베네핏짐 상담

상담 및 체형분석

상담을 하며 평소 자세가 불편해서 운동이 되지 않았던 부분들과 본인이 가지고 있던 운동에 대한 지식들을 대화하며 잘못된 점과 올바른 점에 대해 상담을 해주시고 평소 어떤 운동을 자주 하는지에 대한 내용과 본인이 가지고 있는 목표에 대해 방향성을 설정해 주는 시간이 개인적으로 의미 있고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체형교정 운동자세교정 훈련 GIF
체형교정 운동

체형교정 운동

앉아서 일하는 환경에 오래 있다 보니 잘못된 자세로 오랜 기간 동안 유지되어 균형이 맞지 않게 운동했던 부분들을 체형 분석을 통해 정확하게 집어주셨고 저에게 맞는 유연성 및 가동범위를 고려하여 자세교정 및 체형교정을 잡을 수 있는 운동에 대해 수업을 받았습니다.

 

실제로 2주 전 수업을 받은 상태로 꾸준한 운동을 한 결과 아래로 떨어지며 앞으로 굽은 어깨가 직각 어깨로 균형을 맞춰가기 시작했고 어깨를 사용하는 상체 운동들에 대해 어깨에서 뚝뚝하는 소리가 나지 않았습니다.

 

회전근개 훈련 사진회전근개 훈련 GIF
회전근개 훈련

부상 및 통증

오른쪽 어깨가 좋지 않아 팔을 들어 올릴 때나 운동할 때 어깨 충돌이 나서 불편해서 그런지 오른쪽 회전근개 근육이 많이 약해져 있는 것을 알려주셨고 오십견 또는 회전근개파열을 예방하는 올바른 자세의 운동법과 운동을 하기 전 올바른 스트레칭에 대한 수업을 진행하였습니다.

 

불균형 체형 훈련사진
불균형 체형분석

 

개인적으로 부상으로 인해 본인도 모르게 서서히 자세가 불균형이 되고 있다는 것을 느끼며 어깨에서 통증은 없지만 소리가 나도 방법을 몰라서 다른 방법에 대한 실천은 하지 않았는데 이러한 부분들을 올바르게 잡은 것이 좋았던 수업이었습니다. 또한 다이어트 꿀팁 상식이나 보디빌딩 관련 고민 상담이 많이 도움이 된 시간이었습니다.

 

운동 지식이 부족한 일반인이나 독학으로 운동훈련이 잘 안 되시는 분들, 체형교정 및 부상관리에 도움을 받고 싶은 분들에게 적극적으로 강남구청 청담역 피티샵 베네핏짐을 추천드립니다

 

 

 본 포스팅은 베네핏짐의 소정의 도움을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