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안드로이드 오토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루팅없이 보기

by 꾸꾸웍스 2022. 11. 8.
반응형

 

안드로이드 오토는 미러링을 할 수 있는 앱을 따로 설정하지 않으면 유튜브,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티빙 등 주행 중에는 시청할 수 없지만 안드로이드 오토 미러링을 설정하여 특정 앱을 설치하면 위 사진과 같이 유튜브,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를 시청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주행 중 영상 시청은 위험하니 혼자 주행 중일 때는 영상 시청을 금지하고 동승자를 위해 유튜브,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를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목차 구성
1) rave 앱 설치하기
2) rave 앱 실행
3) 안드로이드 오토 연결
4) 안드로이드 오토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시청

 

 

안드로이드 오토 사용법과 안드로이드 오토 미러링 설정에 관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안드로이드 오토 사용법

 

안드로이드 오토 사용법 및 스마트폰 연결 방법과 활용

안드로이드 오토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스마트폰과 자동차 또는 차량에 연결하여 차량의 디스플레이에서 안드로이드 앱을 사용하는 서비스입니다. 안드로이드 오토를 사용하기

rhrhth23.tistory.com

 

안드로이드 오토 미러링 설정

 

안드로이드 오토 미러링 설정 및 유튜브 재생 방법

스마트폰과 차량을 USB로 연결하거나 무선을 이용해 안드로이드 오토에서 안드로이드 앱을 사용하고 있다면 제한적인 앱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특정 앱을 사용하여 안드로이드 오토에 스마

rhrhth23.tistory.com

 

 

rave 앱 설치하기

rave 앱 설치 사진
rave 앱 설치하기

안드로이드 오토 설정과 안드로이드 오토 미러링에 대해 설정이 완료된 상태에서는 유튜브 어플로 유튜브 영상을 재생이 되지만 넷플릭스를 재생하게 되면 아래 사진과 같이 안드로이드 오토 넷플릭스 영상이 나오지 않고 영상의 사운드만 들리게 됩니다.

 

안드로이드 오토 넷플릭스 영상 안나오는 현상
안드로이드 오토 넷플릭스 영상 안나옴

 

넷플릭스 영상이 나오지 않는 것은 에러 현상은 아니며 주행 중 영상 시청이 금지되어 있어 안드로이드 넷플릭스 영상이 나오지 않습니다. 따라서 특정 앱을 사용하면 넷플릭스를 볼 수 있는 방법은 rave 앱을 따로 설치해야 됩니다.

 

 

 

반응형

 

 

rave 앱 실행

rave 로그인
rave 로그인

안드로이드 오토를 연결하여 넷플릭스, 유튜브, 디즈니 플러스를 이용하기 전 사용하고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에 미리 로그인을 하여 안드로이드 오토 연결 후 바로 시청을 할 수 있게 설정합니다.

 

 

 

 

안드로이드 오토 연결

안드로이드 오토 연결
안드로이드 오토 연결

rave 앱 로그인 설정이 완료되었다면 차량과 스마트폰을 안드로이드 오토로 연결 후 AA Mirror으로 미러링으로 연결합니다(안드로이드 미러링 설정에 관한 글은 블로그 상단의 '안드로이드 미러링 설정'을 참고해 주세요). 이후 스마트폰으로 rave 앱을 실행하여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유튜브 등 원하는 스트리밍 서비스를 실행합니다.

 

 

 

 

안드로이드 오토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시청

안드로이드 오토 넷플릭스 실행 사진안드로이드 오토 넷플릭스 실행 사진2
안드로이드 오토 넷플릭스

안드로이드 오토 미러링을 실행 후 rave 앱으로 넷플리스를 시청하는 사진입니다. 테스트로 동승자와 함께 공원 주변 한 바퀴를 주행하여도 끊김 없이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유튜브가 재생되며 동승자와 장거리 운행 시 지루하지 않게 운전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오토 분활화면안드로이드 오토 분활화면2
안드로이드 오토 분활화면

내비게이션을 함께 스마트폰으로 분할화면을 설정할 수 있으며 위 오른쪽 사진처럼 주행 중 간편 안내 위젯으로 카카오톡 내비게이션을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