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다이소 약통 7분할 섹션케이스

by 꾸꾸웍스 2022. 3.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꾸꾸웍스입니다! 

 

평소에 여러분들은 영양제 잘챙겨 드시나요? 반드시 사먹어야 되는 건 아니지만 몸에서 스스로 만들어 낼 수도 없고
그렇다고 평소에 채소나 과일을 잘 챙겨 먹지도 않아서 잊어버릴까봐 매일~~ 점심먹고 챙겨먹고 있습니다 ㅎㅎ

 

반응형

백화점 약국 사진
백화점 약국 사진

 

약통 구입은 따로 하지 않고 평소에 백화점 갈일이 있을 때마다 매장가서 영양제를 사고 약통을 받아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요즘은 시국이 시국인지라 밖에도 잘안나가고하니 약통을 오래 사용해서 약통의 수명이...

 

 

이 참에 다이소가서 새로운 약통을 구입하려고 갔습니다^^ 위치는 진천 충북혁신도시 다이소 !

 

충북혁신도시 터미널 다이소 입구 사진
충북혁신도시 터미널 다이소 입구 사진

 

충북혁신도시의 터미널 건물에1층과 2층에 마련된 다이소입니다. 특히 1층보다는 2층이 아주 넓었습니다 ㅎㅎ

 

자, 본론으로!! 

 

제가 복용하는 영양제는 총 5가지 종류인데 가방에 쏙 넣고 다닐만한 통을 찾고 있었는데 마침
다른 것들은 요일별로 통이 길기도 하고 평균적으로 3~4개정도 넣을 수 있는 통이 있던데 하나가 부족하네요 ㅠ

마침 구석에 다이소 약통 7분할 섹션케이스 발견!!

다이소 1층 약통 7분할 케이스 사진
다이소 1층 약통 7분할 케이스 사진

 

바로 구입!!!

 

 

7분할 섹션케이스 사이즈 사진

 

 

 

 

 

사이즈는 7cm x 10cm x 2.5cm 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가로 7cm, 세로 7cm 높이 2.5cm)

 

가방에 넣고 다닐만한 크기여서 좋은거 같아요 ㅎㅎ

 

손바닥 위에 올려 놓으니 딱 적당했습니다 

 

 

 

다이소 약통 비교 사진
다이소 약통 비교 사진

이전에 쓰던 약통과 비교해보니 크기는 비슷한거 같네요 

 

다이소 약통 자석있는 부분 설명 사진
다이소 약통 자석있는 부분 설명 사진

오픈된 모습입니다!

위에 빨간 동그라미 부분을 보시면 자석이 달려 있는데

자석으로 열고 닫을 수 있고 아랫 부분이 큰부분을 차지해서

포함해서 딱 7칸입니다 

 

기존 사용하던 약통 사진
기존 사용하던 약통 사진

다이소 7분할 섹션케이스는 두께가 조금 얇은 편입니다. 아무래도 열고 닫고 하는 점으로 봐서는...

위에 보이는 사진 처럼 이전에 쓰던 약통은 두께가 좀 큰편입니다 ㅎㅎ

300x250

 

하지만 실제로 약을 넣어보니 7분할이지만 생각보다 이전 케이스보다는 훨씬 많이 들어갔습니다 ㅎㅎ

다이소 약통 7분할 케이스 영양제 넣은 사진
다이소 약통 7분할 케이스 영양제 넣은 사진

이전에는 5분할이여서 5개를 넣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지만 오메가-3 영양제는 워낙 큰편이라서

5일이 지나버리면 주말에 또 채워놔야 되는데 다이소 7분할 섹션케이스는 이전 케이스보다 훨씬 많이 들어가서

여유롭게 들고다녀도 될거같아요 ㅎㅎ

 

보시다시피 오메가3, 종합비타민, 비타민C, 비타민D 등... 많이 넣고 오래 들고 다닐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거 같아요

 

저처럼 영양제 많이 자주 챙겨드시는 분들한테는 아주 좋을것 같아요 ㅎㅎ

오래간만에 다이소에서 좋은 제품 사서 만족합니다!

그럼!

 

여러분도 영양제 꾸준히 드시면서 건강 잘챙기세요 ~ㅎㅎ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