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윈도우

인터넷 익스플로러 엣지로 전환 안될 때 익스플로러 모드 로드 설정

by 꾸꾸웍스 2022. 6. 18.
반응형

 

 


인터넷 익스플로러 엣지로 전환 안될 때 익스플로러 모드 로드 설정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 호환성에 관한 정보에 대해 간단하게 알려드릴게요~!  기존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사용했던 특정 웹사이트가 Microsoft Edge 사이트에서 안될 때 설정하는 방법입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마이크로 소프트 엣지로 전환이 되면서 마이크로 소프트 엣지를 기본 브라우저로 사용할 시 기존 인터넷 익스플로러 정보가 전환되면서 옮겨갑니다. 하지만 특정 웹사이트 마이크로 소프트 엣지에서 사용이 안 되는 현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인터넷 익스플로러 호환성으로 레거시 사이트가 마이크로 소프트 엣지에서 작동하도록 설정을 해줘야 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서비스 종료에 관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https://rhrhth23.tistory.com/50

 

자주 방문하는 사이트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만들기

자주 방문하는 사이트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만들기 - 컴퓨터 배경화면 자주 방문하는 사이트 등록 여러분들은 자주 가는 사이트를 평소에 어떻게 방문하시나요? 특정 사이트로 방문해서

rhrhth23.tistory.com

 

마이크로 소프트 레거시란 Windows 10 PC에서 현재 기본 브라우저인 EdgeHTML 기반 브라우저입니다. 속도, 성능, 웹 사이트 및 확장에 대한 동급 최고의 호환성, 기본 제공되는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기능을 갖춘 유일한 브라우저입니다.

 

 

 

1) 마이크로 소프트 엣지를 실행합니다

2) 오른쪽 위 점3개가 있는 더보기를 클릭합니다.

3) 설정을 눌러 설정창에 들어갑니다.

4) 기본브라우저를 클릭합니다.

 

 

원하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특정 사이트를 인터넷 익스플로러 모드로 로드할 수 있게 허용을 클릭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사이트 모드를 로드할 페이지를 추가해 줍니다

 

 

페이지를 추가하고 마이크로소프트 엣지를 종료 후 마이크로 소프트 엣지로 원하는 특정 사이트에 접속하면 인터넷 익스플로러 모드로 페이지를 로드해 정상 사용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