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세종 맛집 황우제매운탕 메기매운탕 현지인 맛집

by 꾸꾸웍스 2022. 7. 10.
반응형

 


세종 맛집 황우제매운탕 메기매운탕 현지인 맛집


 

 

할머니 댁에서 돌아오는 길에

세종 부강에 위치한

황우제매운탕을 방문했습니다

 

이 주변에 여기를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곳이라고 해요

 

세종 연동면에 위치한 황우제 매운탕은

메기매운탕 단일 메뉴로 운영하고

민물새우와 참게를 추가하여

민물매운탕을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민물매운탕은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음식이기도 하지만 다른 곳과 다르게

민물의 향이 덜나면서 김 칠 맛과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아요

 

 

세종 맛집 황우제 매운탕 영업정보

 

세종 맛집 황우제매운탕 영업시간

평일 오전 11시 ~ 오후 3시

주말 오전 11시 ~ 오후 8시

 

재료 소진 시 마감

첫째 주, 셋째 주 토요일 휴무

 

 

세종 맛집 황우제매운탕 예약

☎ 044-866-1141 ☎

세종 연동면에 위치한

황우제 매운탕은 재료 소진 시

예정된 마감시간보다

일찍 닫을 수 있으니

예약을 하시면 편리합니다~

 

 

세종 맛집 황우제매운탕 주소

세종특별자치시 연동면 명학리 155

 

 

 

세종 맛집 황우제매운탕 주차

 

 

세종 연동면 황우제매운탕

가게 앞과 입구 전 위 사진 있는 곳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세종 맛집 황우제매운탕 메뉴

 

 

세종 맛집 황우제 매운탕에는

단일 메뉴 메기매운탕을 판매하고

 

추가 메뉴로는

참게 추가

민물 새우 추가

수제비 사리 추가

면 사리 추가

총 4개의 추가 메뉴가 있습니다

 

메기매운탕에 들어가는 메기는

메기매운탕 (소) 두 마리

메기매운탕 (중) 세 마리

메기매운탕 (대) 네 마리이고

 

메기 머리는 빼 달라고 말씀하시면

빼고 나옵니다

 


 

세종 황우제매운탕의 큰 장점이라고

얘기할 수 있는 부분이

정말 시원해요

 

약 100명 정도의 손님이

동시에 들어가서 불을 켜면

홀 내부 온도가 높아져서

항상 에어컨을 시원하게 틀어놓습니다

 

 

황우제 매운탕의 야외테이블에서는

웨이팅 전용 테이블이라서

야외에서는 식사 불가능하고

포장은 가능합니다!!

 

 

반응형

 

 

세종 맛집 황우제매운탕 (소)

 

 

세종 맛집 황우제매운탕

기본 반찬으로는 

양파절임, 김치, 가지무침

미역 절임이 나옵니다

 

 

미역절임이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위에 올라간 것은

당근과 양파를 갈아서

올려져 있는데 같이 먹으면 맛있습니다

 


 

황우제매운탕 메기매운탕(소)을 

주문하고 민물새우와 참게를

추가하였습니다

 

당연히 두 명이서 중 정도 시켜서

먹어야 된다고 생각했는데

소도 양이 엄청 많아요

 

 

참게를 추가하면 

2마리(4조각)가 나오는데

살이 꽉 찬 게 정말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세종 맛집 황우제 매운탕에서

수제비는 먹다가 당연히

추가로 시키려고 했는데

 

추가로 안 시켜도 될 만큼

수제비가 상당히 많이 들어가 있어서

놀랬습니다..ㅎㅎ

 

또한 민물새우도 엄청 많이

넣어주셨어요!

 

참고로 수제비 추가는

평일에만 가능하다고 해요

 

 

황우제 매운탕 직원분께서

맛있게 먹는 법을 알려주셨는데

 

메기 생선 살을 잘 발라서

수제비와 미나리와 같이

먹으라고 하셔서 바로 실천!!

 

 

참게는 게딱지를 숟가락으로

탁 치면 바로 분리돼서

쪽쪽쪽 드시면 됩니다 

정말 담백했어요 ㅎㅎ

 

 

수제비가 정말 많이 들어가 있어서

맛있게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세종 황우제매운탕의

마지막 코스 라면사리!!

 

매운탕의 국물이

라면사리에 진하게 배여서 

끝내주게 맛있었습니다

 

순식간에 먹어서

면발 사진은 못 찍었네요..ㅎㅎ

 

 

세종 연동면에 맛집

황우제 매운탕은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고

다른 민물매운탕과 다르게

민물 향이 많이 나지 않았고

 

정말 무엇보다

국물이 끝내줬습니다..ㅎㅎ

먹은 매운탕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평일에는 손님이 꽉 차서

웨이팅 해야 한다고 하니

그만큼 세종 연동면 주변에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

현지인 맛집이라고 해요

 

세종에 놀러 오신다면

세종 황우제 매운탕

꼭 추천드릴게요!!ㅎㅎ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