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세종 빈스텔라 본점 고급스러운 신상 베이커리 카페

by 꾸꾸웍스 2022. 7. 12.
반응형

 


세종 빈스텔라 본점 고급스러운 신상 베이커리 카페


 

 

세종에 점심을 먹고 난 후 

카페에 방문하려고 찾아보다

우연히 방문하게된날

첫 오픈이었던 

세종 연동면에 위치한

빈스텔라를 소개해드릴게요

 

세종 연동면에 위치한 빈스텔라는

본점이고 대전신성점에도

빈스텔라가 있다고 해요

 

세종 연동면 빈스텔라 본점은

22년 07월 09일에 오픈하였고

노 키즈존, 라운지 바, 야외테이블과

금강이 보이는 강뷰도 볼 수 있어요

 

 

세종 본점 빈스텔라 영업정보

 

세종 본점 빈스텔라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 ~ 오후 9시

 

 

세종 본점 빈스텔라 주소

세종특별자치시 연동면 명학리 100

 

 

 

세종 본점 빈스텔라 주차

세종 연동면에 위치한

빈스텔라 본점은 넓은 주차장이 있어

주차하시기에 편리합니다

 

 

세종 본점 빈스텔라 외관

 

빈스텔라 베이커리 팩토리


 

카페 입구는 왼쪽이며

카페 입구로 가면서 베이커리를

만드는 모습들을 볼 수 있습니다

직원 외 출입금지!!

 

빈스텔라 야외테이블


 

세종 연동면 빈스텔라 본점에서는

야외에서도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빈스텔라 비스트로 펍


 

세종 연동면 빈스텔라 본점 건물 옆

1층에 비스트로 펍 라운지가 있습니다

 

BISTRO PUB을 직역하면

음식과 와인을 판매한다는 건데

이곳에서는 수제 맥주, 햄버거

샌드위치 등 브런치 메뉴를

판매한다고 해요

 

 

빈스텔라 비스트로 펍 내부인데

아직은 오픈하지 않았고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빈스텔라 포토존


세종 빈스텔라 본점 메인 건물동

내부 1층에서 이어지는

다리를 지나가면

빈스텔라 비스트로 펍 2층에

 

 

야외에서도 커피를 즐길 수 있고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존이 있어요

 

또한 이곳에서는 

금강과 산의 모습을

더 높은 위치에서 볼 수 있습니다

 

 

 

빈스텔라 건물 뒤편



 

세종 빈스텔라 본점 건물 뒤편인데

사진 찍기도 좋은 장소고

 

건물 뒤편의 야외테이블을

만드시려고 하는지 

방문했을 때는 외부 공사 중이었어요

시간이 지나면

한 번 더 와봐야겠네요ㅎㅎ

 

 

반응형

 

 

세종 본점 빈스텔라 내부

 

 

빈스텔라 카페 입구로

들어가는 길입니다

 

 

화장실 들어가는 입구도

너무 예쁜 거 같아요

 

빈스텔라 1층


 

인테리어가 너무 잘되어있어

화사로운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ㅎㅎ

 

 

이 공간에서는 혼자 앉아서

노트북 하시는 분들도 봤습니다

 

 

세종 본점 빈스텔라

샹들리에가 너무 예쁘네요 ㅎㅎ

 

 

사진이 어둡게 나왔지만 ㅠㅜ

실제로는 더 화사하고 조명도

너무 아름다워요💛💛 

 

 

이곳은 빈스텔라 포토존으로

가는 다리입니다

 

빈스텔라 2층


 

세종 빈스텔라 2층은

노 키즈존이라고 표시되어 있는데

아무래도 공간이 좁고

뛰어다니다가 다칠 우려가 있는

이유 때문인 거 같아요

 


 

이 자리가 제일 예쁜 거 같아요 ㅎㅎ

 

 

세종 본점 빈스텔라 메뉴

 


 

세종 빈스텔라에서는 원두를 

뷰티끄, 마이에덴, 디카페인으로

고를 수 있습니다

 


 

세종 본점 빈스텔라에는

케이크와 베이커리 종류도

되게 다양합니다 ㅎㅎ

 



 


 

세종 본점 빈스텔라에는

크루아상부터 쿠키 케이크 등

맛있는 베이커리가 많아요 ㅎㅎ

 


 

세종 본점 빈스텔라에 방문하시게

된다면 위에 있는 사진의 빵을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이름이 기억이 안 나지만..

초코, 화이트초코 2가지가 

존재하는데 촉촉하고 안에 크림이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세종 연동면에 위치한 

빈스텔라 본점은 주변에

강과 산이 있는 카페로서

 

맛있는 베이커리와 음료를

즐길 수 있고 이후에는

 

비스트로 펍 라운지에서

수제 맥주와 햄버거 등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어요

 

야외에서 즐기는 대형 카페

세종 빈스텔라 본점

근처에 오시게 된다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