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역 맛집 빨강 부대찌개 곱도리탕 부대찌개 맛집

by 꾸꾸웍스 2022. 8. 16.
반응형

 


수원역 맛집 빨강 부대찌개 곱도리탕 부대찌개 맛집


 

 

수원역에 방문하여 점심을 찾던 중

부대찌개가 생각나서 찾아봤는데

비주얼이 너무 좋아서

방문하게 됐습니다

 

수원역에 위치한

빨강 부대찌개 곱도리탕에서는

부대찌개가 아닌

꼬막무침, 감자전

부대찌개, 곱도리탕

낙곱새 등

여러 가지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날씨가 많이 더웠지만

수원역 맛집이라 그런지

점심에도 부대찌개를 먹으러 오는

젊은 층 사람들이 많았고

양도 푸짐해서 좋았습니다

 

수원역 맛집 빨강부대찌개 영업정보

 

빨강 부대찌개 곱도리탕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 ~ 오후 11시 30분

라스트 오더 오후 11시

 

빨강 부대찌개 곱도리탕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2가 36

 

빨강 부대찌개 곱도리탕 주차

수원역에 위치한

빨강 부대찌개 곱도리탕은

전용주차장이 없어서 

근처 공용주차장에 주차를 했습니다

 

 

반응형

 

수원역 맛집 빨강 부대찌개 메뉴

 


 

수원역 맛집

빨강 부대찌개 곱도리탕에는

부대찌개 뿐만아니라

위 사진과 같이 여러 음식을

맛을 볼 수 있습니다

 

부대찌개, 낙곱새, 곱도리탕은

사장님께 미리 말씀하시면

매콤하거나 칼칼하게 맛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사장님께서 말씀해주시는

낙곱새 맛있게 먹는 법은

새우, 낙지 색이 변하면 저어서

3분 후에 김가루, 콩나물, 부추와

비벼 드시고

 

곱도리탕은 떡 먼저 드시고

끓여가면서 드시라고 합니다

 

 

기본 반찬으로는 

김치와 어묵볶음, 콩나물이 나오는데

콩나물은 부대찌개에 넣어먹습니다

 

수원역 맛집 빨강 부대찌개 2인

 


 

부대찌개를 먹었던 것 중에

비주얼이 너무 예뻤어요 ㅎㅎ

부대찌개를 뚜껑 덮고 끓으면

 

 

사장님께서 직접 저어드리니

3~4분 뒤에 더 끓여먹으면

맛있다고 해요

 

 

부대찌개를 시키면 공기밥이 포함이고

공기밥의 양이 많아서 부대찌개와

같이 먹으면 배 터지게 먹을 수 있어요

 

 

다른 부대찌개와는 다른 점은

햄과 파가 많이 들어가 있어요

파를 많이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개인적으로 파을 좋아해서 그런지

끓이면 끓일수록 국물이 진하고

맛있었습니다 ㅎㅎ

 

 

 

 

수원역 맛집 꼬막비빔밥

 

 

수원역 맛집

빨강 부대찌개 곱도리탕의

꼬막비빔밥 1인입니다

 

부대찌개와 같이 먹으려고

주문해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어요

 

 

 

꼬막비빔밥이 유명한 곳에서도

몇 번 먹었지만 밀리지 않을 만큼

맛있었습니다 ㅎㅎ

 

 

수원역 맛집

빨강부대찌개에서는

꼬막비빔밥을 주문하면

싸 먹을 김을 같이 주는데

 

같이 싸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ㅎㅎ

 

 

앞치마는 선풍기 아래쪽에

위치해 있습니다ㅎㅎ

 

수원역 맛집
빨강 부대찌개 곱도리탕 후기

수원역에 위치한

빨강 부대찌개 곱도리탕은

개인적으로 맛있는 맛집이었습니다

 

부대찌개가 다 똑같은 부대찌개다라는

색안경을 깨 주는 곳이었습니다

햄과 파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끓이면 끓일수록 맛있어지고

 

밥 양도 많아서 가격 대비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었어요

 

또한

부대찌개가 아닌 꼬막비빔밥도

맛이 훌륭했고 다른 음식도

맛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수원역에 위치한

빨강 부대찌개 곱도리탕

추천드려요!ㅎㅎ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