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주 지웰 맛집 온센 텐동 덴푸라 덮밥 청주 맛집

by 꾸꾸웍스 2022. 8. 17.
반응형

 


청주 지웰 맛집 온센 텐동 덴푸라 덮밥 청주 맛집


 

 

 

청주 지웰 시티에 위치한 온센 텐동을 방문하게 됐습니다. 워낙 유명하고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음식인데 매번 먹어야지 생각만 하다가 청주 지웰시티에 볼일이 있어 가는 김에 방문하게 됐어요. 온센 텐동 청주점에서는 당일 공수한 신선한 재료매일 깨끗한 기름을 사용하여 조리하기 때문에 튀김의 맛이 깔끔하고 진정한 텐동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온센 텐동은 주문과 동시에 조리하는 슬로우푸드라서 약 10분 정도 기다리시면 주문한 음식이 나옵니다. 또한 온센만의 특제소스를 더 맛있게 즐기기 위해 텐동에 들어가는 밥은 전통방식 그대로 설익게 조리됩니다. 밥과 장국은 무한리필이며 와사비나 타래 소스가 필요하신 분들은 직원분에게 말씀드리면 됩니다.

 

 

청주 지웰 맛집 온센 텐동 영업정보

 

 

 

청주 온센 텐동 영업시간

청주 지웰에 위치한 온센텐동은 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9시까지 영업하며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3시 ~ 5시, 라스트 오더 오후 8시 30분입니다. 웨이팅이 있다면 가게 입구에 위치한 테이블링으로 대기 등록을 등록하시면 됩니다.

청주 온센 텐동 전화번호 ☎ 043-903-4343

 

 

청주 온센 텐동 주차

청주 지웰시티에 위치하는 온센 텐동의 전용 주차장은 가게를 따라 조금만 올라가면 청주 테라스퀘어 주차장에 주차하신 후 온센 텐동 가게에서 주차정산을 하면 2시간 무료입니다.

 

 

청주 온센 텐동 주소

충북 청주시 흥덕구 복대동 288 테라스퀘어

 

 

 

 

청주 지웰 맛집 온센 텐동 메뉴

 

 

청주 지웰시티 온센 텐동 메뉴

온센 텐동을 처음 방문해서 무엇을 먹을지 되게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메뉴를 다시 보니 조금 정리가 되는 거 같네요 ㅎㅎ 대부분 텐동에 들어가는 튀김의 중복되는 것이 느타리버섯 튀김, 꽈리고추튀김, 김 튀김입니다. 따라서 각 텐동마다 메인을 무엇을 먹을지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기본을 먹고 싶다면 온센 텐동, 새우튀김을 먹고 싶다면 에비텐동, 생선 튀김을 먹고 싶다면 보리멸 텐동, 아나고(붕장어)를 먹고 싶다면 아나고텐동, 오징어를 먹고 싶다면 이까텐동, 소바를 먹고 싶다면 온센 소바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또한 온센소바 메뉴를 제외하고는 텐동에 밥이 들어가는데 밥 대신 소바로 변경할 시에는 텐동 가격에 2,500원을 추가하시면 밥 대신 소바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온센 텐동 기본 반찬

온센 텐동에서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입니다. 된장국과 밥은 리필이 가능하며 텐동을 먹을 때 느끼할 때쯤 산고추를 먹으면 느끼한 게 확 없어져서 좋았습니다. 단무지는 일반 단무지와 다르게 레몬에 같이 절인 건지 레몬향과 레몬맛이 살짝 나서 느끼한 맛이나 입안에 튀김 향을 확 잡아주는 역할을 해서 텐동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던 거 같아요

 

 

청주 지웰 맛집 온센 텐동

 

 

온센 텐동

온센 텐동의 메뉴들 중 기본 메뉴인 온센텐동은 새우, 온센타마고, 김, 단호박, 느타리버섯, 가지, 꽈리고추 튀김들이 덮밥 위에 올려진 메뉴로 여러 가지가 골고루 들어가 있는 기본 메뉴입니다. 온센 텐동뿐만 아니라 나머지 텐동들에도 단호박 튀김이 바삭하면서 단호박이 퍽퍽하지 않고 살짝 달달한 게 맛있었어요 

 

 

에비텐동

온센 텐동의 메뉴 중 새우튀김이 메인인 에비텐동은 큼지막한 새우튀김이 4마리나 들어있습니다. 또한 온센타마고와 김, 꽈리고추가 들어있는 메뉴로 새우튀김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메뉴이고 다른 가게에서 흔히 맛볼 수 있는 새우튀김이 아닌 다른 버전의 새우튀김이어서 그런지 개인적으로 맛있었던 메뉴였어요

 

 

보리멸텐동

온센 텐동의 메뉴 중 보리멸이 메인인 보리멸텐동은 보리멸생선과 연근튀김이 들어있고 새우, 온센타마고, 김, 단호박, 느타리버섯, 가지가 들어있는 보리멸 텐동입니다. 생선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리는 텐동이지만 확실히 이 메뉴는 호불호가 갈릴 거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이까텐동

온센 텐동의 메뉴 중 이까텐동은 오징어가 메인인 텐동으로 갑오징어, 오징어 몸체, 오징어 다리 총 3종류의 오징어가 들어있고 새우, 온센타마고, 김, 단호박, 꽈리고추가 들어있는 이까 텐동입니다. 오징어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메뉴로 특히 갑오징어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오징어가 질기지 않고 두툼하게 들어가 있어서 밥과 함께 반찬같이 먹기 딱 좋은 텐동이었어요

 

 

아나고텐동

온센 텐동의 메뉴 중 아나고텐동은 붕장어가 메인인 텐동으로 기다란 붕장어가 들어가 있고 새우, 온센타마고, 김, 단호박, 느타리버섯, 가지, 꽈리고추, 연근이 들어가 있는 아나고텐동입니다. 장어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메뉴이고 개인적으로 제가 먹은 메뉴인데 맛있게 먹었습니다. 장어의 가시가 씹히는 느낌은 들지 않았어요

 

 

반응형

 

 

온센 텐동 맛있게 먹는 방법

 

 

텐동 더 맛있게 즐기는 법

주문한 텐동이 나오면 같이 나온 그릇(앞접시)에 튀김을 바로 덜어준 후 김 튀김을 먼저 먹습니다. 이후 온센타마고를 밥에 풀어 덜어낸 튀김을 반찬처럼 같이 먹고 느끼할 때는 꽈리고추나 산고추를 함께 먹습니다.

 

 

밥에는 온센만의 특제소스가 뿌려져 있는데 밥을 비비기에 딱 적당한 양으로 뿌려져 있습니다. 개인 취향에 맞게 비벼 드셔도 됩니다. 위 사진과 같이 튀김을 그릇에 덜고 한입 크기로 자르고 싶다면 가위와 집게를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되고 온센타마고를 밥 위에 덜어내 비벼줍니다.

 

 

 

청주 지웰 맛집 온센 텐동 당고

 

 

온센 텐동 당고

쌀가루로 만든 경단에 온센 텐동에서 직접 만든 간장소스로 맛을 낸 디저트입니다. 간장소스가 달콤하고 경단이 쫄깃한 게 후식으로 먹는데 입이 즐거웠습니다. 위에 올라가 있는 가루는 인절미, 팥, 녹차가루가 올라가 있고 이 중에 인절미가 맛있었어요. 주문을 할지 말지 고민을 많이 하다가 디저트로 먹어보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후회하지 않았고 경단을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리는 디저트예요!!

 

 

 

 

청주 지웰 맛집 온센 텐동 후기

 

 

완전 추천!!

청주 지웰에 위치한 온센 텐동은 주문 즉시 조리가 들어가기 때문에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맛있게 먹어서 만족했던 식당이고 튀김과 덮밥 소스가 많이 짜거나 달지도 않아서 먹는데 부담이 없었습니다. 주변에 텐동을 하는 가게도 많이는 없지만 덴뿌라가 생각날 때마다 이곳을 재방문할 거 같아요. 청주 지웰시티 온센 텐동의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기름 냄새가 옷에 많이 베지는 않지만 기름 냄새가 조금 났고 손에 기름기가 있어 살짝 찝찝했습니다.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편안한 차림으로 가서 텐동을 즐길 생각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