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닥터웰 목베개 마사지기 필로웰 무선 뒷목 마사지기 추천

by 꾸꾸웍스 2022. 9. 18.
반응형

회사 직원에게 소개받아 내돈내산으로 구매하게 된 닥터웰 필로웰 목베개 마사지기입니다. 평소 잠자리가 불편하면 목에 담이 자주 걸려 목을 움직이기가 불편해서 구매하게 됐는데 제품을 이용한 실제 후기와 제품의 스펙 및 기능에 대한 내용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목베개 마사지기 제품 소개

닥터웰 무선 필로웰 목마사지기 제품 구성 사진목 마사기지 제품 실제 사진
닥터웰 필로웰 목마사기기 제품 구성

전신 마사지기, 발 마사지기, 공기압 마사지기, 핸드 마사지기 등 여러 가지의 제품을 판매하는 닥터웰에서 구매한 목마사지기입니다. 정확한 제품명은 '닥터웰 무선 필로웰 목 베개 마사지기 DR-2300'입니다. 제품 실제 후기는 맨 아래에 자세히 설명드리고 간단하게 소개하면 평소 뒷목이 뻐근하거나 답답한 분들 또는 목에 담이 자주 걸려서 고개가 불편하신 분들에게 닥터웰 무선 필로웰 목베개 마사지기를 추천드려요

닥터웰 목 마사지기 선물 추천

닥터웰 무선 필로웰 목베개 마사지기를 닥터웰 정가로 사면 59,000원으로 구매를 할 수가 있는데 회사 직원분이 보내준 네이버 쇼핑링크로 35,900원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구매를 하실 때 최저가를 비교해서 사시면 저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요. 가격은 많이 비싼 거 같지 않지만 가격을 보고 느낀 것은 집들이 선물이나 친구 또는 부모님 선물로 딱인 것 같아요

 

닥터웰 목베개 마사지기 기능

목 마사지기 기능 설명 사진마사지기 마사지 방향 사진
닥터웰 무선 필로웰 목마사지기 기능

제품 왼쪽에 붙어있는 3가지의 버튼은 전원 버튼, 방향 조절 버튼, 온열 버튼이 있습니다. 2초를 누르면 전원을 ON/OFF 할 수 있고 온열 버튼도 마찬가지로 한번 누르면 ON/OFF를 할 수 있습니다. 방향 버튼을 누르면 시계방향/반시계 방향을 조절하는 버튼입니다.

  • 전원 버튼(2초간) - 목 마사지기 전원 [ON/OFF]
  • 방향 조절(짧게) - 목 마사지 방향 [시계방향/반시계 방향]
    (누르지 않으면 알아서 시계/반시계 자동으로 방향이 바뀜)
  • 온열 버튼 - 자동 온열 기능 [ON/OFF]
  • 한번 켜지면 15분간만 작동
  • 고정 버클로 목에 고정이 가능
  • 완충으로 최대 100분 사용 가능한 넉넉한 배터리
    (제품 완충 시 걸리는 시간은 약 120분)

 

목마사지기 외피를 분리한 사진
외피 분리한 사진

닥터웰 무선 필로웰 목베개 마사지는 외피를 벗겨 세탁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위 사진에 나온 것처럼 버튼 때문에 외피를 벗기는 게 베개 커퍼를 벗기듯이 쉬운 것이 아닌 게 조금 아쉽기는 합니다. 주의할 점은 힘을 강하게 줘서 외피를 벗기다가 안에 내장되어 있는 선들이 끊어질 수 있으니 천천히 조심히 외피를 벗기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뒷목 마사지 효과

후두하근 마사지

닥터웰 무선 필로웰 목마사지기의 전원 버튼 방향이 왼쪽으로 두고 목을 감싸면 후두하근 쪽에 마사지를 할 수 있습니다. 후두하근은 뒤통수 뼈 아래 움푹 들어간 부위를 후두하근이라고 하는데 뇌와 가장 가까운 근육으로 머리와 목 어깨를 연결해주기 때문에 후두하근이 뭉치면 신경이 눌려 두통을 유발할 수 있다고 합니다.

목 경추 5번, 6번, 7번 마사지

닥터웰 무선 필로웰 목마사지기의 전원 버튼 방향이 오른쪽으로 두고 목을 감싸면 경추 근처의 목 근육의 마사지를 할 수 있습니다. 목의 올바른 형태인 C자형 자세를 취하게 만들어 뒷목 통증이나 일자목 또는 거북목 개선하는데 도움이 있다고 합니다.

300x250

 

닥터웰 목 마사지기 실제 후기

제품에 관한 실제 후기는 사람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개인적으로 뒷목이 자주 담에 걸리거나 뒷목이 뻐근하고 답답해서 주문하게 됐습니다.

실제 후기 좋은 점

닥터웰 무선 필로웰 마사지기를 주문하고 대략 2주 정도 사용해본 실제 후기로 좋은 점은 가격 대비 가성비가 좋아서 자주 매일 아침에 운전할 때 차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번 동작할 때마다 15분이라서 적은 시간일 줄 알았는데 체감상 사용하는 시간은 5분 ~ 10분 정도로 이 정도만 해도 목이 좌우로 잘 돌아가고 목이 답답하고 뻐근한 것이 사라지고 목이 가벼워지는 기분이 들어서 매우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작동을 하지 않고도 목경추를 지그시 눌러주기 때문에 지압 효과도 개인적으로 좋은 것 같아요

실제 후기 아쉬운 점

닥터웰 무선 필로웰 마사지기를 주문하고 대략 2주 정도 사용하고 개인적으로 아쉬웠던 점은 충전 케이블만 있기 때문에 충전기는 별도로 구매해야 된다는 점 말고는 크게 불편하거나 아쉬운 점은 느끼지 못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