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주 오창 맛집 하즈벤 저렴한 오창 오마카세 추천

by 꾸꾸웍스 2022. 11. 29.
반응형

청주 오창 하즈벤 입구 썸네일
청주 오창 하즈벤

 

청주 오창에 위치한 하즈벤은 다양한 음식이 구성된 오마카세를 이용할 수 있는 식당으로 1인당 3만 5천 원으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 있는 오마카세입니다. 학꽁치, 청어, 단새우, 갈치, 한우, 전복 등 다양한 스시와 귀한 생선 나막스 구이와 퀄리티 있는 초밥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습니다. 오창 오마카세 하즈벤에 대한 정보와 오창 하즈벤 오마카세 코스에 대한 상세한 내용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목차 구성
1) 오창 오마카세 하즈벤 영업정보
2) 오창 오마카세 하즈벤 메뉴
3) 오창 오마카세 하즈벤 코스

 

오창 오마카세 하즈벤 영업정보

하즈벤 영업시간

오창 오마카세 하즈벤 가게 앞에 약 2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지만 예약 손님이 많을 경우 가게 주변에 주차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화요일 ~ 일요일 / 오후 4시 ~ 오후 10시
  •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하즈벤 예약

청주 오창 하즈벤 예약방법
청주 오창 하즈벤 예약

 

☎ 0507-1385-1092 ☎

오창 오마카세 맛집 하즈벤은 신규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손님들이 많기 때문에 예약을 하지 않으면 오랜 시간 웨이팅을 해야 되거나 입장을 하지 못할 수도 있으니 위 전화번호로 반드시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쉽게 예약하는 꿀팁은 오창 오마카세 하즈벤을 방문할 날짜에 일주일 전 또는 최소 3~4일 전에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오창 오마카세 하즈벤 메뉴

 

오창 오마카세 하즈벤 가게사진오창 오마카세 하즈벤 테이블 사진
오창 오마카세 하즈벤 가게사진

오창 오마카세 하즈벤에서는 ㄱ자 형식으로 둘러앉아 준비된 음식을 차례로 받으면서 식사를 즐길 수 있고 각 자리 뒤에 술과 음료가 준비된 냉장고를 셀프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았던 부분은 하즈벤의 자리에는 음식이 준비될 수 있게 테이블이 길어 다른 일식 오마카세 가게보다 넓고 여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오창 하즈벤 오마카세 차림표오창 오마카세 이외 메뉴 사진
오창 하즈벤 오마카세 차림표

청주 오창에 위치한 오마카세 맛집 하즈벤에서는 사시미, 스시, 구이, 튀김, 식사로 구성된 오마카세를 35,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아케로 구성된 마루, 오또상이 있고 다양한 술과 음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창 오마카세 하즈벤 코스

오마카세 식전 음식

오창 하즈벤에서는 오마카세 사시미가 나오기 전 식전으로 나오는 3가지 음식이 있습니다.

 

식전 계란 튀김식전 계란 튀김 사진 2
식전 계란 튀김

오창 오마카세 사시미 전 식전 음식으로 튀김에 나오는 계란 튀김이 나오는데 계란을 쪼개서 반숙인 노른자와 계란 아래에 뿌려진 소스와 같이 드시면 맛있습니다. 간은 짜지 않고 튀김옷이 얇아서 개인적으로 먹어본 계란 튀김 중 손에 꼽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연두부 튀김 사진연두부 튀김 사진2
연두부 튀김

식전 음식으로 나오는 두 번째 음식은 연두부 튀김입니다. 튀김옷이 얇지만 쉽게 부서지지 않고 연두부 튀김 위에 올라간 튀김들이 식감을 바삭하게 만들고 연두부 아래에 깔린 간장 소스와 곁들여 먹으면 연두부 튀김을 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해산물 무침해산물 무침2
해산물 무침

오징어, 해삼, 멍게 등 여러 가지 해산물과 채소를 참기름 베이스인 소스와 곁들여 무친 음식으로 가게 사장님이 설명을 해주셨지만 금방 잊어버려 정확한 음식의 이름은 기억이 나지 않지만 소스 맛이 훌륭해서 식전으로 나온 음식 3가지 중 제일 맛있게 먹었던 음식이었습니다. 

 

 

 

 

하즈벤 사시미

오창 하즈벤 사시미오창 하즈벤 사시미 반찬
오창 하즈벤 사시미

 

오창 하즈벤의 메인 음식인 사시미는 학꽁치, 돌멍게, 한우 홍두깨살, 청어, 단새우, 전복, 소라 버터구이, 전어 등 여러 가 지지로 구성된 사시미입니다. 또한 굉장히 매력적이었던 부분은 감태가 상당히 많이 나왔습니다. 보통 횟집에 가도 감태가 나오는 곳은 많이 없거나 나와도 조금 나오지만 사시미에 한 점 한 점 같이 먹을 수 있도록 양이 풍부해서 좋았습니다.

 

오마카세 사시미2오마카세 단새우 사진
오마카세 사시미2

 

학꽁치, 돌멍게, 한우 홍두깨살, 청어, 단새우, 전복, 소라 버터구이, 전어 등 여러 가지 음식이 나오기 때문에 회 및 사시미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적극 추천드리는 하즈벤이지만 비린 것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에게는 난이도가 있는 음식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사시미 하나하나 퀄리티가 좋아 상당히 맛있었던 하즈벤 사시미였습니다.

 

하즈벤 스시 및 구이

 

오창 오마카세 초밥에는 장어와 학꽁치 스시와 고등어, 청어의 초밥이 나오는데 상당히 퀄리티가 좋은 초밥이었습니다. 특히 학꽁치와 장어초밥은 식감이 훌륭한 초밥이었고 고등어와 청어 초밥은 호불호가 갈릴 것 같지만 또한 퀄리티가 좋은 고등어 스시와 청어 초밥이었습니다.

 

오마카세 구이
오마카세 구이

 

하즈벤 오마카세 구이로 나오는 나막스 구이는 붉은메기를 말린 고급 흰살생선으로 비린맛이 없고 식감이 아주 좋은 생선입니다. 개인적으로 처음 먹어보는 나막스 구이이지만 생각보다 고소한 맛의 생선구이였습니다.

 

하즈벤 튀김 및 식사

새우튀김 우동
새우튀김 우동

 

하즈벤 튀김은 새우튀김과 꽈리고추튀김으로 잘 튀겨진 튀김옷 때문에 식감이 좋고 튀김에 나오는 튀김처럼 바삭하고 속살은 부드러워 맛있었던 튀김입니다. 하즈벤 식사로는 새우튀김 가락국수가 나오는데 바삭한 새우튀김을 원하면 식사가 나오기 전에 따로 달라고 사장님께 말씀드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