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주 블란서커피 부모산 근처 카페 브런치 베이커리 카페 추천

by 꾸꾸웍스 2022. 11. 30.
반응형

청주 블란서커피 입구 사진 썸네일
청주 블란서커피

 

청주 부모산 근처에 있는 블란서 커피는 부모산 연화사 입구에 있는 카페로 다양한 베이커리와 브런치와 커피, 음료, 스무디 등 다양한 음료도 준비되어있습니다. 무엇보다 예쁜 인테리어로 실내에서 분위기 좋은 카페를 즐길 수 있고 야외테이블이 준비되어있어 가을에는 단풍을 보며 부모산 연화사 입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카페입니다.

 

※ 목차 구성
1) 블란서커피 영업정보
2) 블란서커피 인테리어
3) 블란서커피 메뉴
4) 블란서커피 후기

 

 

 

블란서커피 영업정보

영업시간 및 주차

  • 매일 오전 10시 ~ 오후 9시
  • 부모산 블란서커피 가게 앞 전용 주차장 이용 가능

블란서커피 주소

  • 충북 청주시 흥덕구 부모산로 85-5

 

 

반응형

 

 

블란서커피 인테리어

블란서커피 야외테이블 사진블란서커피 야외테이블2 사진
블란서커피 야외테이블

블란서커피 실외 인테리어

청주 블란서커피의 야외 테이블에는 부모산 연화사 입구를 바라보며 커피를 즐길 수 있고 약 30명 정도 앉을 수 있는 4인 테이블이 마련되어있습니다. 또한 블란서커피 입구를 등지고 앉을 수 있는 약 10명 정도의 2인 테이블 또한 마련되어있어 날씨가 좋은 날에는 야외에서 좋은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블란서커피 실내테이블 사진블란서커피 실내 테이블2 사진
블란서커피 실내테이블

블란서커피 실내 인테리어

청주 부모산 근처 카페 블란서커피의 실내 인테리어에는 은은한 조명으로 이루어져 있고 통유리창을 통해 뷰를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실내 통유리창으로 어느 계절 가리지 않고 4계절 내내 예쁜 뷰를 즐기며 블란서커피에서 맛 좋은 브런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블란서커피 메뉴

블란서커피 메뉴 사진
블란서커피 메뉴

 

청주 부모산 근처 카페 블란서커피의 시그니처 메뉴는 블란서 시나몬과 블란서 화이티 or 블랙이며 시즌 시그니처 메뉴인 청귤차, 청귤에이드, 대추차가 있습니다. 이외의 메뉴는 커피와 논 커피, 음료, 스무디 등 있으며 로제 떡볶이, 크림 파스타 or 로제 파스타, 피자, 디저트 또한 준비되어있어 브런치를 찾는 손님들에게 딱 좋은 카페입니다.

 

블란서커피 베이커리 사진
블란서커피 베이커리

 

베이커리 메뉴에는 치즈 크로플, 어니언 베이글(크림치즈 포함), 마들렌, 버터 및 초코 크로와상, 주문 즉시 만드는 앙버터 크로와상 등이 준비되어 있고 주문 시에는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직접 준비해주십니다. 또한 베이커리 메뉴가 아닌 푸드 메뉴는 샐러드가 함께 제공되며 푸드 전 메뉴는 포장이 가능합니다.

 

 

 

 

블란서커피 후기

블란서커피 베이커리 주문한 사진
블란서커피 베이커리

 

청주 부모산 근처 카페 블란서커피에서 주문한 메뉴로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자몽에이드, 치즈 크로플, 초코 크루아상, 마들렌을 주문하였습니다. 푸드를 주문하지 못한 점은 아쉬웠지만 음료와 베이커리의 맛이 좋아서 개인적으로 만족했습니다. 베이커리 중 치즈 크로플은 추천드리는 베이커리이며 제일 맛있게 먹었던 베이커리입니다.

 

오랜만에 부모산 근처를 가게 될 일이 있어 우연히 방문하게 된 블란서커피는 분위기 좋은 카페,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 부모님과 함께 오기 좋은 카페로 베이커리, 브런치, 음료들도 맛이 좋아서 재방문 의사가 있는 카페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