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남모모네 영동 곶감 선물 세트 - 부모님 선물, 연말선물 추천

by 꾸꾸웍스 2022. 12. 8.
반응형

남모모네 영동 곶감 곶감사진
남모모네 영동 곶감

 

겨울철을 맞이 하여 부모님께 용돈과 함께 연말 선물을 고민하던 중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곶감 선물 세트를 선택하게 됐습니다. 남모모네 영동 곶감의 곶감 선물 세트를 3개 구매하였는데 곶감 포장 박스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고 가격도 다른 제품에 비해서 괜찮은 것 같아 구매한 남모모네 영동 곶감의 후기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목차 구성
1) 남모모네 영동 곶감
2) 곶감 선물 세트
3) 곶감 보관법
4) 곶감말이 디저트 만들기

 

 

겨울철 인기 간식 곶감! 아래 글에는 곶감에 대한 효능과 곶감 섭취 시 주의사항, 곶감 하얀 가루 등에 대한 여러 가지 정보들이 있으니 곶감에 대해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https://rhrhth23.tistory.com/236

 

겨울철 인기 간식 곶감 효능 및 곶감 하루 섭취량

곶감은 전래동화에도 나올 만큼 쫀득한 식감과 단맛으로 오랫동안 저장해서 먹을 만큼 맛이 변하지 않는 장점이 있어 현재까지도 남녀노소 사랑받는 겨울철 인기 간식 곶감입니다. 겨울에는 감

rhrhth23.tistory.com

 

 

 

남모모네 영동 곶감

 

남모모네 영동곶감 10p 2세트 사진
남모모네 영동곶감 10p 2세트

 

많은 곶감 선물 세트 중 남모모네 영동 곶감을 선택한 이유에는 곶감을 많이 생산하는 지역 중 감의 고장 영동에서 생산하였고 생산에서 판매까지 직접 이루어져 곶감의 품질 좋았습니다. 곶감을 생산하는 모든 과정을 상세페이지로 볼 수 있어서 결정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계기가 된 거 같아요

 

주문하는 팁을 드린다면 남모모네 영동 곶감은 당일 오전까지 주문 건은 그날 작업한 곶감으로 오후에 우체국 택배로 보낸다고 하니 오전에 주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곶감 선물 세트

 

남모모네 영동곶감 곶감 포장 박스
남모모네 영동곶감 곶감 포장 박스

 

곶감 포장 박스

남모모네 영동 곶감을 10p 2세트 묶음으로 3개 주문하였는데 생각보다 곶감 포장 박스가 고급스러워서 만족했습니다. 곶감 선물이 좋은 장점으로는 다른 제품보다 보관만 잘하면 오래 먹을 수 있는 점입니다. 하루 권장 섭취량이 1~2개 정도이기 때문에 냉동보관으로 오래 두면서 1인당 보름 정도 또는 그 이상 먹을 수 있는 점이 장점입니다.

 

연말 선물, 부모님 선물 추천

또한 연말이 다가오며 연말 선물이나 부모님 선물을 어떠한 것을 할지 고민 중인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이유는 가격이 많이 부담스럽지 않으며 가을부터 겨울까지 제철인 감, 홍시, 곶감은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간식이기 때문에 실패하지 않는 선물이라서 용돈을 제외한 선물로는 대부분 만족하시는 선물입니다.

 

곶감사진곶감 사진2
곶감 사진

 

품질 좋은 곶감

품질 좋은 곶감은 곶감의 껍질이 선홍빛이 나고 작지 않으며 큼직한 크기가 품질 좋은 곶감이라고 하는데 이에 딱 맞게 씹으면 씹을수록 쫀득쫀득한 식감을 자랑하며 먹어본 다른 곶감보다는 너무 달지 않고 감칠맛이 잘 느껴지는 곶감이었습니다. 

 

 

 

 

곶감 보관법

곶감은 냉동보관을 하여 먹는 식품으로 냉장보관을 했을 때는 최대 10일 안에 드셔야 됩니다. 곶감을 오래 두고 먹을 수 있는 방법은 곶감 선물 세트에서 곶감을 지퍼백 같은 밀폐된 상태로 냉동보관을 하면 최대 3개월까지 두고 먹을 수 있으며 먹기 전에는 실온에 1시간 정도 해동을 한 후 드시면 됩니다.

 

 

 

 

곶감말이 디저트

요즘에는 유명한 와인바나 카페에서 곶감말이를 볼 수 있는데 구매했던 상세페이지에 곶감말이를 맛있게 만드는 법이 나와있어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연말에 연인 또는 가족을 위해 와인과 함께 곶감말이 디저트를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곶감말이 디저트
곶감말이 디저트

 

1. 곶감을 상온에 1시간 정도 꺼내 두기
2. 버터 또는 크림치즈, 호두 또는 견과류를 준비
3. 종이 포일을 깔고 곶감을 위아래를 잘라낸 후 펼친다
4. 버터 및 호두를 취향껏 올린다
5. 김밥 말듯이 돌돌 말아 냉동실에 하루정도 보관
6. 종이 호일째 잘라서 커피 또는 와인 등에 곁들여 먹는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